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못된고양이, 디자인 가방 ‘도노소’ 브랜드 론칭

2017-07-31 14:07:26

도노소 가방 (사진=못된고양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도노소 가방 (사진=못된고양이 제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28일 고급 디자인 가방 브랜드 ‘도노소(DONOSO)’를 론칭했다고 31일 전했다.

‘도노소(DONOSO)’는 스페인어로 ‘우아한’, ‘세련된’, ‘매력적인’ 이라는 뜻으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캐주얼한 차림이나 정장 모두에 잘 어울리며 우아하고 세련된 멋을 더해준다.
핸드백, 숄더백, 토드백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으며 10가지 디자인과 43종의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사용자의 용도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숄더백은 상황에 따라 토드와 숄더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솔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핸드백은 가방과 끈의 연결 고리에 탈부착이 가능한 플라워 장식 끈을 추가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가격대는 19900원부터 29900원까지 형성돼 있으며, 각 제품마다 부직포 가방이 별도로 구성돼 구매 시 함께 제공된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기존의 백팩, 힙색 등 캐주얼 가방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 브랜드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부상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