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부모님께 소개하고 싶은 연예인 사윗감, 며느릿감 1위는? 조정석-한효주

2016-09-06 14:41:04

부모님께 소개하고 싶은 연예인 사윗감, 며느릿감 1위는? 조정석-한효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이가인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공식 블로그를 통해 22세 이상 미혼남녀 37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배우 조정석(36%)과 한효주(31%)가 부모님께 소개하고 싶은 연예인 사윗감, 며느릿감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현재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물불 안 가리는 집요한 취재실력을 갖춘 베테랑 기자 이화신 역을 맡아 때로는 마초의 모습을, 때로는 코믹한 모습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한효주는 마지막 1회만을 남겨둔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에서 명세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오연주 역을 맡아 기존의 차분하고 청순한 이미지에서 탈피,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조정석과 한효주는 그간 영화와 드라마 속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폭넓은 연령층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관계자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미혼남녀들이 부모님께 소개하고 싶은 연예인 사윗감, 며느릿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다양한 연기변신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조정석과 한효주가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진정한 짝을 찾고 싶어하는 싱글남녀들을 위해 추석 연휴에도 상담실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디노블은 고객만족과 성혼주의를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으며, 매칭만족 보상제도를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