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정병훈 변호사, 취약계층 전문 NGO 법률고문 위촉…“적극 지원”

2016-06-11 13:54:44

[로이슈 위현량 기자]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는 9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법무법인 민주 사무실에서 법률고문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법률고문은 법무법인 ‘민주’의 대표변호사인 정병훈 대표변호사고, 위촉식은 △개회 △인사말 △위촉패전달 △소감 △기념촬영 등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정병훈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 이사, 기획재정부 민간투자사업분쟁조정위원 등의 다양한 경력과 전문적 능력에 있어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취약계층에게 발생 할 수도 있는 복잡하고 다양한 여러 사안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병훈 변호사, 취약계층 전문 NGO 법률고문 위촉…“적극 지원” 이미지 확대보기

또한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의 전반적인 법률 상담ㆍ자문 역할을 맡게 된다.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김선규 회장은 “정병훈 고문변호사를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다. 처음 시행하는 만큼 모범적으로 운영하겠다“ 며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많은 취약계층을 위해 여러 가지 분쟁 및 사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자문을 받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날 고문으로 위촉된 정병훈 변호사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의 취지에 동감하며 법률적인 자문이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히며 법률고문 위촉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는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 ‘한국도시가스협회 민들레카‘ 사업 등 저소득층 및 장애인, 노인, 아동 취약계층의 인간의 존엄성과 아름다운 생활권리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전개와 제반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2015년 1월 설립된 국내 유일의 모빌리티 전문 NGO이다.

위현량 기자 law3@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