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GS건설,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동참

2026-02-05 15:50:35

GS건설 현장 직원들이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GS건설)이미지 확대보기
GS건설 현장 직원들이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GS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GS건설이 겨울철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동절기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GS건설은 5일 최고안전전략책임자(CSSO, Chief Safety Strategy Officer) 김태진 사장이 ‘안전점검 릴레이’ 행사에 참여, 충청권에 위치한 4개 아파트 건설현장을 방문, 동절기 근로자들의 작업환경과 다가오는 해빙기를 맞아 현장대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국토교통부와 대한건설협회가 주관하고, 각 건설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 중이다.

특히 GS건설은 2월 안전점검 행사일을 맞아 행사가 진행된 충청권 아파트 현장 외에도 전 현장이 모두 이번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각 현장별로 동절기 근로자 작업환경 및 해빙기 현장 대비현황을 점검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전체 임직원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동절기 및 다가오는 해빙기 안전사고를 미리 점검하고 예방하고자 ‘동절기 현장점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전사적으로 안전관리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