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 기장군 철마파크골프클럽, 철마면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

2026-01-27 15:10:06

신주연 철마면장(가운데)과 신영호 철마파크골프클럽회장(왼쪽 두번째)이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신주연 철마면장(가운데)과 신영호 철마파크골프클럽회장(왼쪽 두번째)이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기장군 철마면행정복지센터(면장 신주연)는 최근 철마파크골프클럽(회장 신영호)이 ‘행복을 품은 희망등대’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철마파크골프클럽은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클럽 자체 사업 수익금으로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

신영호 철마파크골프클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마련했다”며 “성금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주연 철마면장은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행복을 품은 희망등대 나눔 사업’에 기탁되어 철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지역 맞춤형 특화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