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인사·부고

더존비즈온, 2026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2026-01-20 18:13: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존비즈온이 이강수 사장의 부회장 승진을 포함한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이강수 사장이 부회장으로, 지용구 부사장이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됐다. 이어 차준호 상무 등 5명이 전무로, 박성욱 이사 등 8명이 상무로 승진했으며 부장급 인사 3명이 이사로 신규 선임됐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인사를 기점으로 옴니이솔사업부문과 솔루션사업부문을 통합 운영한다. 각 부문에 분산되어 있던 사업 기능을 합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품질 개선과 보안 역량 강화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ERP, 그룹웨어, 문서관리 등 기업용 업무 솔루션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조직 통합을 통한 시너지 제고와 서비스 품질 강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핵심 사업 분야의 경쟁력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원 승진>
◇ 부회장
더존비즈온 △이강수
◇ 사장
더존비즈온 △지용구
◇ 전무
더존비즈온 △차준호, 전충재, 이상철, 정현수, 정재근
◇ 상무
더존비즈온 △박성욱, 이민우, 허기정, 문상술, 박상용, 안성민, 신동훈, 박진형
◇ 이사
더존비즈온 △최동조, 박진호, 백영수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