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 오픈

2026-01-16 16:10:01

무주덕유산리조트 설천봉 슬로프 전경.(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무주덕유산리조트 설천봉 슬로프 전경.(사진=부영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대표 성장현)가 오는 17일 오후 12시 국내에서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하는 명품 코스, 6.1km의 ‘실크로드’ 슬로프를 오픈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예년보다 낮은 기온과 집중적인 제설 노력을 바탕으로, 실크로드 슬로프를 전년 대비 일주일 앞당겨 개장했다. 덕유산의 수려한 능선을 따라 내려오는 실크로드 슬로프는 총 길이 6.1km로, 국내 슬로프 중 가장 긴 활주 거리를 자랑한다.

실크로드 슬로프는 해발 1520m의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시작된다. 구름 사이를 뚫고 내려오는 탁 트인 조망과 함께 산 능선을 따라 흐르는 곡선 코스는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에게 마치 하늘 위를 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슬로프 중간 지점에는 휴식 공간인 ‘돌체 휴게소’가 운영 중이다. 장거리 라이딩으로 지친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끈한 라면과 어묵 등 다양한 간식이 준비되어 있어, 설원 위에서 즐기는 별미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실크로드 슬로프 오픈 외에도 고난도 기술을 즐기는 스키어들을 위한 설천 상단 상급자용 슬로프 역시 이른 시일 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추가 슬로프 오픈을 위한 제설 및 안전 점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