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서부서, 2026년 치안정책 수립 위한 설문조사 진행

2026-01-13 16:40:04

(제공=창원서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제공=창원서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서부경찰서(서장 이병태)는 1월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동안 의창구 주민 및 자율방범대 등 협력단체를 대상으로 올해 치안정책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2026년 창원서부 경찰의 치안정책 방향을 설정하고,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한 의창구를 만들기 위해서다.

올해 설문조사는 ▵거주 지역의 전반적인 만족도 ▵물리적 환경과 사회적 환경요소 ▵주민불안 범죄 종류 ▵현재 치안활동에 대한 만족도 ▵주민이 원하는 범죄예방활동 등에 대해 주민들의 생각을 듣기로 했다.

설문조사는 맘카페 등에 게재된 QR코드 또는 링크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병태 서장은 "치안정책에 대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만큼 의창구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주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성치안을 적극 펼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