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해외 투자이민 30년 전통의 이민컨설팅 기업 한마음이민법인(대표 김미현)은 오는 17일 ‘두바이 법인 설립과 골든 비자(오전)’와 ’2026년 미국 투자이민의 모든 것(오후)’ 주제의 세미나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25층 그랜드 리셉션 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투자이민의 신청자 급증으로 2~3년 이상 수속 대기가 예상돼, 미국 투자이민의 최신 동향을 비롯,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는 두바이 이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특히 오후 2시 세미나에서는 ▲2026년 주목해야 할 이민 정책과 전략 및 FAQ ▲개인별 맞춤 컨설팅 ▲트럼프 골드카드(Gold Card) 프로그램 ▲미국 투자이민(EB-5)의 투자금 인상 전망 ▲EB-5 개혁 및 청렴법(RIA) 시한 임박 등 최신 미국 투자이민 가이드가 소개된다.
이와 관련 김미현 대표는 “EB-5 제도의 안정성에 대한 불안감으로 지난해 3분기 투자이민 신청자수가 최고치를 기록했다. 미국 투자이민은 기존 법과 판례, 그리고 규정과 지침 등 명확한 기준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최근 EB-5 신청 및 승인건수도 증가하고 있기에 전문가와 함께 확실한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2026년 미국 투자이민의 모든 것’ 세미나에서는 ▲골드카드 이후 EB-5 제도 전망 ▲2022년 발효된 RIA 개정안 ▲리저널센터 프로그램과 그랜드파더링 조항 등 핵심 변수 ▲ 최근 EB-5 수속 및 승인 동향 ▲EB-5 신청 체크리스트 ▲주요 EB-5 프로젝트 등이 집중 소개된다. 아울러 EB-5 투자에 따른 증여세 계산, 이민 신청 수수료 인하 팁도 제공한다.
‘두바이 법인 설립과 골든 비자’ 세미나에서는 미국 투자이민 대비 심사 절차가 간편하고 취득 기간이 짧은 장점을 갖고 있는 두바이 이민 전략을 공개한다. ▲부동산 투자 및 법인 설립을 통한 골든 비자 취득 ▲두바이의 세제 구조와 절세 전략 등을 소개한다.
세미나는 한마음이민법인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한편 한마음이민법인은 1996년 창립 이래 김미현 대표와 현지 변호사 등 수십년 경력의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된 해외 이주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현재 미국 뉴욕, 워싱턴DC, 로스앤젤레스,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오클랜드, 캐나다 토론토, 벤쿠버, 캘거리, 몬트리올 등 영어권 주요 도시에 글로벌 지사, 글로벌 전문 파트너사들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끝>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