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신월2주택 재건축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33층, 12개동, 전용면적 59~103㎡, 총 1509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 36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창원 핵심입지 위치한 단지가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 브랜드로 완성된다는 점에서 지역주민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HDC현대사업개발에 따르면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인 중심 입지다. 창원시청과 경남도청 등 주요 행정기관이 가까워 행정·업무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성산아트홀 등 쇼핑 및 문화 시설 또한 인접해 완성형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도 탁월하다. 단지 인근 원이대로와 창원대로를 통해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KTX 창원중앙역이 가까워 광역 교통망 접근성도 우수하다. 특히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G전자 스마트파크 등이 위치한 창원국가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단지로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에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시공 노하우가 집약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판상형 및 타워형을 조화롭게 설계하여 채광과 통풍을 최대한 확보한다.
대단지에 걸맞게 입주민의 만족도와 자부심을 높여줄 품격 있는 중앙정원과 수경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며, 단지 곳곳에 산책로가 연결된다. 특히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게스트룸, 작은도서관 등 다채로운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입주민에게 차별화된 도심 속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