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알럭스, 블랙 프라이데이 패션 행사 진행…2500개 브랜드 참여

2025-11-25 21:39:57

알럭스, 블랙 프라이데이 패션 행사 진행…2500개 브랜드 참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알럭스가 패션 제품을 대상으로 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스텔라 매카트니, 프로엔자 슐러, 알라누이, 3.1 필립 림 등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약 25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다운 재킷과 코트, 니트웨어, 겨울 부츠, 스니커즈 등 F/W 시즌 상품이 선보인다.

알럭스는 신상품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혜택을 마련했으며, 겨울 아우터와 니트웨어, 부츠 등 연말 수요가 높은 상품을 키워드별로 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시즌성 높은 상품을 고객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알럭스는 지난 6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파페치와 협력 관계를 맺었다. 이를 통해 190여 개국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부티크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알럭스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상품은 파페치와 직접 거래하는 브랜드사 또는 부티크에서 발송된다. 알럭스가 국내 배송을 담당하며, 출고지에 따라 4~7일 정도 소요된다.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회원에게는 30일 이내 무료 반품 혜택이 제공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다양한 글로벌 패션 상품을 시즌에 맞춰 구성했다”며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