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배달의민족, 유통 브랜드 5곳과 장보기 서비스 할인 행사 돌입

2025-11-25 21:00:49

배달의민족, 유통 브랜드 5곳과 장보기 서비스 할인 행사 돌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배민B마트를 포함해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 5곳과 함께 할인 혜택, 무료 배달 등을 제공하는 '배민장보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주문 후 1시간 내에 상품을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의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배민장보기페스타'에는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에 입점한 이마트, GS더프레시,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5개 주요 유통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들은 배민 앱 내 '장보기·쇼핑' 탭에서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비교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B마트는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계란, 삼겹살, 감귤 등 인기 상품 10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른 유통 브랜드들 역시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마트 브랜드는 무제한 개별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쿠폰팩은 최소 7천 원에서 최대 1만 7천 원 상당이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횟수 제한 없이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참여 브랜드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 혜택을 무제한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방문 대신 배민을 통해 장을 보는 문화가 점차 일상화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즉시 배달의 편리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