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위키드: 포 굿>과 <주토피아 2> 테마를 적용한 자체 제작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올겨울 개봉을 앞둔 <위키드: 포 굿>과 <주토피아 2> 두 작품의 개봉을 기념하여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각 영화의 세계관과 개성을 담아 제작되었으며, 관객들에게 영화 관람 외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위키드: 포 굿>의 경우 '위키드 인형 키링'을 출시했다. 초록빛 마녀 '엘파바', 금발의 '글린다', 그리고 '아기 사자'를 표현한 인형 키링으로 구성된다. 키링과 함께 허수아비, 마법사 등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측은 섬세한 디테일을 살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 <위키드> 개봉 당시 출시되어 인기를 얻었던 '에메랄드시티 웰컴 키트'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콘, 인형 키링 3종, 스티커, 에메랄드시티 웰컴 키트가 포함된 '위키드 콤보'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 26일 개봉하는 <주토피아 2> 테마 굿즈도 공개된다. 개봉을 기다리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어드벤트 캘린더'가 출시된다. 이 캘린더는 상자 안에 '주디', '닉'을 비롯한 여러 캐릭터 디자인의 선물이 담겨 있어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캔 키링 컵'과 '인형 파우치 키링'도 선보인다. 이 두 제품은 '주디'와 '닉'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하여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캐릭터의 개성과 분위기를 담아 제작되었다.
<위키드: 포 굿>과 <주토피아 2> 굿즈는 롯데시네마 매점(스위트샵)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팝콘 및 음료와 조합된 콤보 형태로도 판매된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각 작품 속 환상의 세계를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매력을 담은 굿즈를 기획했다며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시네마는 올겨울 개봉을 앞둔 <위키드: 포 굿>과 <주토피아 2> 두 작품의 개봉을 기념하여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각 영화의 세계관과 개성을 담아 제작되었으며, 관객들에게 영화 관람 외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위키드: 포 굿>의 경우 '위키드 인형 키링'을 출시했다. 초록빛 마녀 '엘파바', 금발의 '글린다', 그리고 '아기 사자'를 표현한 인형 키링으로 구성된다. 키링과 함께 허수아비, 마법사 등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측은 섬세한 디테일을 살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 <위키드> 개봉 당시 출시되어 인기를 얻었던 '에메랄드시티 웰컴 키트'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콘, 인형 키링 3종, 스티커, 에메랄드시티 웰컴 키트가 포함된 '위키드 콤보'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 26일 개봉하는 <주토피아 2> 테마 굿즈도 공개된다. 개봉을 기다리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어드벤트 캘린더'가 출시된다. 이 캘린더는 상자 안에 '주디', '닉'을 비롯한 여러 캐릭터 디자인의 선물이 담겨 있어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캔 키링 컵'과 '인형 파우치 키링'도 선보인다. 이 두 제품은 '주디'와 '닉'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하여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캐릭터의 개성과 분위기를 담아 제작되었다.
<위키드: 포 굿>과 <주토피아 2> 굿즈는 롯데시네마 매점(스위트샵)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팝콘 및 음료와 조합된 콤보 형태로도 판매된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각 작품 속 환상의 세계를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매력을 담은 굿즈를 기획했다며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