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가 타바스코 브랜드의 신제품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를 국내에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스코빌지수 600~1,200SHU의 순한 매운맛을 지닌 것으로, 타바스코 라인업 중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할라피뇨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 핫소스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된 제품군으로 알려져 있다. 60ml 한 병 기준 5kcal로 칼로리 부담이 적으며, 멕시칸 요리나 샐러드 등과 잘 어울린다. 이로써 국내 소비자들은 할라피뇨(1단계), 오리지널(3단계), 스콜피온(5단계) 등 다양한 매운맛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매운맛 강도에 따라 타바스코 제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할라피뇨의 상큼한 매운맛이 음식의 풍미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치포틀레 소스(스코빌지수 1,500~2,500), 고추장 핫소스(1,400~1,700), 스리라차 소스(1,000~3,000), 오리지널 핫소스(2,500~5,000), 스콜피온 소스(23,000~33,000) 등 다양한 타바스코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할라피뇨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 핫소스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된 제품군으로 알려져 있다. 60ml 한 병 기준 5kcal로 칼로리 부담이 적으며, 멕시칸 요리나 샐러드 등과 잘 어울린다. 이로써 국내 소비자들은 할라피뇨(1단계), 오리지널(3단계), 스콜피온(5단계) 등 다양한 매운맛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매운맛 강도에 따라 타바스코 제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할라피뇨의 상큼한 매운맛이 음식의 풍미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치포틀레 소스(스코빌지수 1,500~2,500), 고추장 핫소스(1,400~1,700), 스리라차 소스(1,000~3,000), 오리지널 핫소스(2,500~5,000), 스콜피온 소스(23,000~33,000) 등 다양한 타바스코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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