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젠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4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티젠의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은 올해 주목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관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됐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스틱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국내산 배를 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 다양성을 확대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을 고려한 음료를 찾는 흐름에 맞춰 제품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젠은 이번 전시에서 콤부차, 프리미엄 꿀차, 단백질 쉐이크 ‘요밀’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밀크티와 애플티, 말차레몬, 레몬그린티 등 차류도 함께 선보이며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서는 무료 샘플 제공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됐다. 관계자는 “서울카페쇼를 통해 다양한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음료를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 음료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젠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았다. 녹차와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차를 선보여온 경험을 바탕으로 2019년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출시했으며, 현재는 미국과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말차레몬 분말차, 식물성 멜라토닌 음료, 단백질 요거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넓히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스틱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국내산 배를 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 다양성을 확대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을 고려한 음료를 찾는 흐름에 맞춰 제품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젠은 이번 전시에서 콤부차, 프리미엄 꿀차, 단백질 쉐이크 ‘요밀’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밀크티와 애플티, 말차레몬, 레몬그린티 등 차류도 함께 선보이며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서는 무료 샘플 제공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됐다. 관계자는 “서울카페쇼를 통해 다양한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음료를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 음료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젠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았다. 녹차와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차를 선보여온 경험을 바탕으로 2019년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출시했으며, 현재는 미국과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말차레몬 분말차, 식물성 멜라토닌 음료, 단백질 요거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넓히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