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배달의민족, 스타벅스 협업으로 픽업 주문 40% 증가

2025-11-19 19:06: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스타벅스의 1인분 식사 서비스 '한그릇'과 포장 주문 특화 '픽업' 서비스에 스타벅스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1인 가구 고객의 디저트 선택지 확대와 포장 주문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업체 관계자는 "스타벅스 인기 메뉴를 한그릇 서비스에서 최소주문금액 없이 제공하며, 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그릇 서비스는 1인 가구 증가세에 힘입어 출시 반 년 만에 누적 주문 고객 4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픽업 서비스 역시 UI 개선으로 주문수가 8월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4월 배민에 첫 입점한 데 이어 이번 한그릇 및 픽업 서비스 진출로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한그릇 메뉴로는 아메리카노와 에그 클럽 샌드위치, 바질 치킨 토마토 브리또, 생크림 카스텔라 등이 조합된 세트 상품이 제공된다. 픽업 서비스에서는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배민 관계자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