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대웅제약 협력해 14일분 소용량 건강기능식품 12종 출시

2025-11-19 18:14: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대웅제약과 손잡고 ‘2주(Two weeks) 건강습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19일부터 전국 3천여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 12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건강기능식품은 일상생활에서 수요가 높은 상품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14일분의 소용량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모든 제품 가격을 3,500원으로 책정하여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크게 낮추었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 등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전 세대로 확산되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의 편리성과 전국 단위의 높은 접근성을 활용하여 건강기능식품 유통의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일반 건강식품 카테고리 매출은 2024년에 30% 증가했으며,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도 70% 상승하는 등 편의점 채널을 통한 건강 관리 수요는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다.

세븐일레븐은 2주 건강습관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했다. 품질이 검증된 실속형 상품군을 조성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부담을 줄임으로써 ‘24시 건강 플래너’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오는 19일에는 활력 충전을 위한 ‘투윅스 활력충전비타민B컴플렉스’, 항산화 작용을 돕는 ‘투윅스 항산화비타민C’,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투윅스 혈행개선rTG오메가3’,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투윅스 다이어트녹차카테킨’,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투윅스 혈압감소코엔자임Q10’ 5종을 먼저 선보인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연내 ‘투윅스 멀티비타민&미네랄’, ‘투윅스 간건강밀크씨슬’, ‘투윅스 식후혈당컷바나바잎추출물’, ‘투윅스 장건강프로바이오틱스’, ‘투윅스 눈건강루테인’, ‘투윅스 근육건강마그네슘’, 그리고 ‘투윅스 기억력개선은행잎추출물’까지 7종을 추가로 출시하여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을 완성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