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앳홈 미닉스,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 1,000만 원 및 음식물처리기 기부

2025-11-19 17:58:41

앳홈 미닉스,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 1,000만 원 및 음식물처리기 기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간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를 운영하는 앳홈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기부 라이브’에 참여하여 어제(18일)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 후원금 1,000만 원과 음식물처리기 5대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앳홈의 미션인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이다. 치료나 돌봄에 어려움을 겪는 이른둥이 가정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전달된 후원금은 치료비 지원과 돌봄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며, 기부된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5대’는 소아청소년 환아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핫IT슈 기부 라이브’는 IT 크리에이터 잇섭(ITSub)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판매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닉스는 지난해 4월에 이어 올해 11월에 두 번째로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른둥이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생활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앳홈의 온정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앳홈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이른둥이 보호자들이 아이 돌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며 “경제적인 이유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가정에 의미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