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영FBC,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1년간 25만 병 판매

2025-11-14 08:49:51

아영FBC,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1년간 25만 병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영FBC가 수입하는 와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25만 병을 넘어섰다. 회사는 새로운 음용 방식으로 젊은 소비층을 끌어들이며 판매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은 ‘와인을 하이볼처럼 즐긴다’는 개념으로 기획됐다. 얼음과 탄산수를 넣어 가볍게 마시는 방식이 MZ세대의 기호를 반영했다. 한 관계자는 “기존 와인의 격식 대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용법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레드, 카베르네, 스위트, 소비뇽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제품은 각각 향과 질감이 다르다. 레드는 짙은 과일 향, 카베르네는 체리와 목재 향, 스위트는 달콤한 사과와 바닐라 향, 소비뇽은 열대과일 향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탄산수나 얼음을 곁들이면 청량감이 더해져 연말 모임용으로도 찾는 이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최근 러닝크루 ‘스웻데이즈’와 협업한 애프터런 행사에서도 사용됐다. 참가자들이 운동 후 와인 하이볼을 즐기는 장면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며 관심이 커졌다. 관계자는 “저도주 선호가 확산되면서 운동 후 가볍게 마시는 문화와 맞물린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