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신축 브랜드 아파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주 더리버’ 분양

2025-10-30 17:15:05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주 더리버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주 더리버 조감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주 더리버’가 오는 31일 경북 영주시 휴천동 일원에서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경북 영주시 휴천동 612-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7개 동, 총 445세대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 84㎡A(216세대), 84㎡B(173세대), 99㎡(56세대) 등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개방감과 채광을 극대화한 설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 가능한 구조, 커뮤니티 시설과 특화 조경을 통해 주거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단지는 서천이 감싸는 풍수 명당 입지에 들어서 일부 세대는 수변 조망이 가능하며,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단지와 맞닿아 있어 쾌적한 수변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분양 일정은 오는 11월 3일 특별공급,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 접수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정당 계약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순위 청약 자격은 만 19세 이상 경상북도 및 대구시 거주자라면 신청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및 지역·면적별 예치금 이상 납입 시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신청 가능하다. 다주택자 역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주 더리버는 진흥기업의 시공 역량과 시행수탁을 맡은 하나자산신탁의 안정성이 결합된 주거상품인데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입증된 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경쟁력이 더해져 영주에서는 보기 드문 신축 브랜드 아파트로 프리미엄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주 더리버는 영주 원도심에서는 보기 드문 신축 브랜드 아파트로, 서천이 포근히 감싸는 입지와 우수한 생활 인프라, 청정수소 발전소 유치 등 미래 개발호재까지 갖춰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서 청약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