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인기 모바일 디펜스 게임 ‘운빨존많겜’과 손잡고 100% 당첨 리워드가 포함된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켈로그 제품과 ‘운빨존많겜’ 특유의 예측 불가한 재미를 결합해, 먹는 즐거움과 게임의 흥미로운 경험을 동시에 선사한다. 공개된 직후부터 유저 커뮤니티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은 꽝 없이 100% 당첨되는 리워드 쿠폰과,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됐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사랑받는 제품으로, 단백질은 강화하고 당류는 낮춰 맛과 영양을 함께 잡은 제품이다.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로 재미를 더하고, 비타민 D까지 강화되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제격이다.
‘운빨존많겜’은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각각 기록하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100만 건 이상을 이끌어 내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기획팩에 포함된 리워드 쿠폰은 꽝 없이 100% 당첨되며,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한정판 스킨과 프로필, 초대장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등 당첨 패키지에는 70여만 원 상당의 ‘10만 다이아’가 포함돼 랜덤 뽑기의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캐릭터 ‘로켓츄’의 한정판 스킨과 프로필은 오직 이번 기획팩에서만 획득 가능하다.
패키지와 리워드 쿠폰에는 헤일리, 로켓츄, 랜슬롯, 우치 등 8종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돼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후면에는 각 캐릭터의 별 세계관과 시그니처 멘트를 담아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운빨존많겜’ 게임 속에 첵스초코의 캐릭터 ‘체키’가 등장해 현실과 게임을 잇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한편,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은 16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대한적십자사, 헌혈자 1,000명 초청‘2025년 피로연’ 개최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오는 11월 15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헌혈자 1,000명을 초청해 ‘2025년 피로연(헌혈로 이어진 인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5년 보건복지부 헌혈자 예우 민간경상보조사업’의 일환으로,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헌혈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올해는 헌혈자들을 위한 ‘단독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인다.
뮤지컬계의 거장 전수경, 남경주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바다, 실력파 배우 이지훈, 박혜나 등 명품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헌혈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사한다. 행사 진행은 혈액관리본부 홍보대사인 배우 박재민이 맡는다. 또한, 다회헌혈자 및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단체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권소영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은 “2025년 피로연 개최를 통해 헌혈자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더퓨처, 미국 KOOM 전시회 참가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는 16일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의 메인 부스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참여를 통해 K-헬스케어와 K-뷰티의 융합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해외 파트너십 확대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시작으로 푸응, 소우코우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을 선보이며 웰니스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헬스·뷰티 융합 브랜드인 칼로(Calo),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를 잇따라 론칭하며 종합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있다.
‘KOOM’은 201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K-컬처 페스티벌로, 음식, 문화, 뷰티 등 한국의 다양한 면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행사다. 특히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 K-브랜드들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이행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지원해주고 있다.
더퓨처는 이번 행사에서 칼로,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 등 3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관람객은 칼로의 전신 고강도 운동 실내자전거 ‘리바이크’, EOA의 HIFU(하이푸) 기술을 적용한 피부 탄력 개선 디바이스 ‘풀쎄라 PRO’,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프리미엄 체중관리 제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브랜드의 기술력과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협업은 켈로그 제품과 ‘운빨존많겜’ 특유의 예측 불가한 재미를 결합해, 먹는 즐거움과 게임의 흥미로운 경험을 동시에 선사한다. 공개된 직후부터 유저 커뮤니티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은 꽝 없이 100% 당첨되는 리워드 쿠폰과,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됐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사랑받는 제품으로, 단백질은 강화하고 당류는 낮춰 맛과 영양을 함께 잡은 제품이다.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로 재미를 더하고, 비타민 D까지 강화되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제격이다.
‘운빨존많겜’은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각각 기록하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100만 건 이상을 이끌어 내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기획팩에 포함된 리워드 쿠폰은 꽝 없이 100% 당첨되며,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한정판 스킨과 프로필, 초대장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등 당첨 패키지에는 70여만 원 상당의 ‘10만 다이아’가 포함돼 랜덤 뽑기의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캐릭터 ‘로켓츄’의 한정판 스킨과 프로필은 오직 이번 기획팩에서만 획득 가능하다.
패키지와 리워드 쿠폰에는 헤일리, 로켓츄, 랜슬롯, 우치 등 8종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돼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후면에는 각 캐릭터의 별 세계관과 시그니처 멘트를 담아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운빨존많겜’ 게임 속에 첵스초코의 캐릭터 ‘체키’가 등장해 현실과 게임을 잇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한편,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은 16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대한적십자사, 헌혈자 1,000명 초청‘2025년 피로연’ 개최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오는 11월 15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헌혈자 1,000명을 초청해 ‘2025년 피로연(헌혈로 이어진 인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5년 보건복지부 헌혈자 예우 민간경상보조사업’의 일환으로,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헌혈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올해는 헌혈자들을 위한 ‘단독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인다.
뮤지컬계의 거장 전수경, 남경주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바다, 실력파 배우 이지훈, 박혜나 등 명품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헌혈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사한다. 행사 진행은 혈액관리본부 홍보대사인 배우 박재민이 맡는다. 또한, 다회헌혈자 및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단체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권소영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은 “2025년 피로연 개최를 통해 헌혈자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더퓨처, 미국 KOOM 전시회 참가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는 16일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의 메인 부스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참여를 통해 K-헬스케어와 K-뷰티의 융합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해외 파트너십 확대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시작으로 푸응, 소우코우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을 선보이며 웰니스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헬스·뷰티 융합 브랜드인 칼로(Calo),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를 잇따라 론칭하며 종합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있다.
‘KOOM’은 201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K-컬처 페스티벌로, 음식, 문화, 뷰티 등 한국의 다양한 면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행사다. 특히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 K-브랜드들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이행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지원해주고 있다.
더퓨처는 이번 행사에서 칼로,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 등 3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관람객은 칼로의 전신 고강도 운동 실내자전거 ‘리바이크’, EOA의 HIFU(하이푸) 기술을 적용한 피부 탄력 개선 디바이스 ‘풀쎄라 PRO’,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프리미엄 체중관리 제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브랜드의 기술력과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