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파브리 셰프’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 예고 外

2025-10-16 18:05:48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파브리 셰프’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 예고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10주년 대기획 ‘셰프의 치킨’ 시리즈의 세 번째 주인공 셰프로 이탈리아 출신의 미슐랭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Fabrizio Ferrari)’를 선정하고, 협업 신메뉴 출시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거대한 대파를 품에 안고 있는 파브리 셰프의 임팩트 있는 모습과 함께 메뉴에 대한 힌트와 함께 ‘Coming soon’이라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짧지만 강렬한 티저 영상으로 푸라닭 치킨은 ‘셰프의 치킨3’의 세 번째 셰프의 등장을 예고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메뉴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10주년 대기획으로 시작된 ‘셰프의 치킨 시리즈가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 번째 메뉴까지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세 번째 ‘셰프의 치킨’은 이탈리아에서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을 15년간 운영한 파브리 셰프의 실력과 해석, 푸라닭의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가 발휘된 매력적인 협업 메뉴를 출시할 예정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셰프의 치킨’은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대기획 프로젝트로, 지난 5월부터 유명 셰프들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첫 번째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한 ‘나폴리 투움바’뿐만 아니라 두 번째 중식 유명 셰프와 협업한 ‘일품깐풍’까지 모두 큰 관심을 얻으며 두 메뉴의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코지마, 문체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는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가 지난 15일 싱가포르 캐피톨 시어터에서 열린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디자인 컨셉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매년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이 출품되며 혁신성, 창의성, 심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코지마는 하반기 주력 신제품으로 선보인 ‘문체어’의 독보적인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콤팩트한 안마의자와 리클라이너 소파, 집안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모두 손색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가구형 안마의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문체어’는 코지마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만큼 기능적인 측면도 우수하다. 체형 스캐닝 기술과 3D 마사지볼을 통해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며, 최대 147도까지 젖힐 수 있는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더, 3D 입체 구조로 냉점 차단한 ‘에드온 다운’ 출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다운 자켓 본연의 기능인 ‘따듯함’에 집중한 ‘에드온(Add On) 다운’을 새롭게 출시했다. 불필요한 디테일은 최소화하고 ‘따뜻한 다운’이라는 겨울 아우터의 본질적 가치에 충실한 제품이다.

‘에드온 다운’은 다운 충전재가 들어가는 다운방을 입체적인 3D 배플(Baffle) 구조로 설계해 봉제선에 생길 수 있는 오목 현상을 방지하고 콜드 스팟을 최소화했다. 이에 따라 내부에 따듯한 공기층이 더욱 풍성하게 형성되어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순도 높은 ‘스노우 다운(Snow Down)’을 사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터치감과 탁월한 복원력을 구현했다. 털 빠짐 현상을 야기하는 넥 페더의 혼합 비율을 줄이고 스몰 페더(2cm)를 사용해 다운 삼출을 방지하며 형태 유지력을 강화했다. 또한, 겉감에는 코팅 처리를 더해 외부의 찬바람 유입을 막아준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짧은 기장의 남성용 ‘에드온 푸퍼 다운 자켓’과 은은한 광택감 있는 유광 소재와 하이넥 디자인이 적용된 남성용 ‘에드온 아트 푸퍼 다운 자켓’, 후드 일체형의 여성용 ‘에드온 미들 다운 자켓’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