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 - 전설의 용사를 찾아서’(이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가 오는 11월 15~16일, 22~23일 서울 능동 티켓링크 1975 씨어터에서 단 4일간 마지막 서울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올 여름 초연 당시 가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은 최근 새롭게 태어난 티켓링크 1975 씨어터와 만나 더욱 실감하는 무대를 펼친다. 뮤지컬 헬로카봇 10주년을 맞아 지난 시절의 여러 인기 카봇들을 다시 무대로 불러낸 이번 공연은 기존 어린이회관 문화관을 1010석의 대규모 공연장으로 리모델링한 시설을 배경으로 짜릿한 모험을 연출한다.
헬로카봇이 10년 동안 이어온 이야기는 단순한 어린이 콘텐츠를 넘어, 세대를 잇는 성장 서사로 확장되고 있다.
7살의 차탄에서 17살, 37살의 차탄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는 곧 관객 세대의 성장과도 맞닿아 있다.
이처럼 어린이에서 청소년, 그리고 부모 세대로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세대형 콘텐츠’로서의 진화가 이번 시즌의 핵심이다. 지난 본 공연에서는 청소년 1인 관객 비율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만나는 무대”, “성장한 나에게 건네는 위로”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어린이 관객은 로봇들과 함께 하는 체험형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객석 어디에서나 최적의 무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좌석 배치에 신경 썼으며, 풍부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 음향 시스템을 구축한 환경이 이를 뒷받침하기 때문이다.
◆네스프레소, 가을의 따뜻한 풍미 담은 시즌 한정 커피 6종 선보여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계절의 풍미와 감성을 담은 시즌 한정 커피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커피는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2종(오리지널, 버츄오 커피)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커피 ▲페퍼민트향 버츄오 커피와 함께 버츄오로만 만날 수 있던 '메이플 피칸향'을 오리지널로도 확장하여 총 6종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매 시즌 한정 블렌드를 통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홈카페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네스프레소의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커피다. 부드러운 아라비카 블렌드로 달콤한 호박향과 시나몬·정향·카다멈의 다채로운 향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작년 봄 첫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메이플 피칸향’ 커피는 가을을 대표하는 메이플과 피칸으로 계절의 풍미를 가득 담아낸 커피다. 버츄오에 이어 오리지널까지 확장되어 더 많은 고객에게 짧은 가을 놓칠 수 없는 맛을 전한다. 은은한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과 구운 피칸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마치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감성과 미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아누아, 美 대학 캠퍼스 투어 참가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9월 16일부터 26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된 미국 대학생 대상 캠퍼스 투어 행사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College Glow Up Tour)’에 참가했다.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는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와 대학생 콘텐츠 플랫폼 허 캠퍼스(Her Campus)가 첫 공동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투어에서 아누아는 마이애미대, 조지아텍, 스펠먼 칼리지를 비롯한 미국 동남부 지역 주요 6개 대학을 방문하며 현지 Z세대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학생들에게는 아누아 대표 제품인 어성초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하트리프 더블클렌징 듀오’ 정품 키트를 제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SNS를 통해 제품 후기를 공유하며 아누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아누아는 지난 2월 울타뷰티 온라인몰과 미국 전역 1,400여 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 이후, 효능 중심 성분과 고객 중심 전략을 앞세워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미국 Z세대가 선호하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투어는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울타뷰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올 여름 초연 당시 가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은 최근 새롭게 태어난 티켓링크 1975 씨어터와 만나 더욱 실감하는 무대를 펼친다. 뮤지컬 헬로카봇 10주년을 맞아 지난 시절의 여러 인기 카봇들을 다시 무대로 불러낸 이번 공연은 기존 어린이회관 문화관을 1010석의 대규모 공연장으로 리모델링한 시설을 배경으로 짜릿한 모험을 연출한다.
헬로카봇이 10년 동안 이어온 이야기는 단순한 어린이 콘텐츠를 넘어, 세대를 잇는 성장 서사로 확장되고 있다.
7살의 차탄에서 17살, 37살의 차탄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는 곧 관객 세대의 성장과도 맞닿아 있다.
이처럼 어린이에서 청소년, 그리고 부모 세대로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세대형 콘텐츠’로서의 진화가 이번 시즌의 핵심이다. 지난 본 공연에서는 청소년 1인 관객 비율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만나는 무대”, “성장한 나에게 건네는 위로”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어린이 관객은 로봇들과 함께 하는 체험형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객석 어디에서나 최적의 무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좌석 배치에 신경 썼으며, 풍부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 음향 시스템을 구축한 환경이 이를 뒷받침하기 때문이다.
◆네스프레소, 가을의 따뜻한 풍미 담은 시즌 한정 커피 6종 선보여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계절의 풍미와 감성을 담은 시즌 한정 커피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커피는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2종(오리지널, 버츄오 커피)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커피 ▲페퍼민트향 버츄오 커피와 함께 버츄오로만 만날 수 있던 '메이플 피칸향'을 오리지널로도 확장하여 총 6종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매 시즌 한정 블렌드를 통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홈카페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네스프레소의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커피다. 부드러운 아라비카 블렌드로 달콤한 호박향과 시나몬·정향·카다멈의 다채로운 향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작년 봄 첫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메이플 피칸향’ 커피는 가을을 대표하는 메이플과 피칸으로 계절의 풍미를 가득 담아낸 커피다. 버츄오에 이어 오리지널까지 확장되어 더 많은 고객에게 짧은 가을 놓칠 수 없는 맛을 전한다. 은은한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과 구운 피칸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마치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감성과 미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아누아, 美 대학 캠퍼스 투어 참가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9월 16일부터 26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된 미국 대학생 대상 캠퍼스 투어 행사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College Glow Up Tour)’에 참가했다.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는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와 대학생 콘텐츠 플랫폼 허 캠퍼스(Her Campus)가 첫 공동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투어에서 아누아는 마이애미대, 조지아텍, 스펠먼 칼리지를 비롯한 미국 동남부 지역 주요 6개 대학을 방문하며 현지 Z세대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학생들에게는 아누아 대표 제품인 어성초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하트리프 더블클렌징 듀오’ 정품 키트를 제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SNS를 통해 제품 후기를 공유하며 아누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아누아는 지난 2월 울타뷰티 온라인몰과 미국 전역 1,400여 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 이후, 효능 중심 성분과 고객 중심 전략을 앞세워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미국 Z세대가 선호하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투어는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울타뷰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