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칼로리 부담은 낮추면서도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 식단 관리템을 소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일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애사비, 콤부차, 프로틴 요거트, 푸룬쏙, 브이핏 말차레몬 등 자기관리에 도움되는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자기관리에 좋은 4주 플랜 제품으로 애사비와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등을 기획상품으로 묶어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푸룬쏙 등 다양한 티젠의 쏙 시리즈는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아침에 일어나 부스스함을 가라앉히고 싶을 때 좋은 '티젠 브이핏 말차레몬’도 4주분을 절반가에 판매한다. V라인 관리에 좋은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에 레몬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고 당류 0g에 칼로리도 스틱당 13kcal에 불과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요거트 베이스 고단백 쉐이크로 한끼를 가볍고 건강하고 채울 수 있는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도 40% 할인가에 알뜰 구매할 수 있다. '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
◆크록스, 벨리곰과 함께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크록스(Crocs)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캐릭터 벨리곰(Belly Gom)과 손잡고,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크록스는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이 작은 즐거움과 응원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행운과 격려의 의미를 상징하는 지비츠™ 참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서로를 응원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캠페인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크록스 x 벨리곰 수능 캠페인은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벨리곰 IP를 활용해 크록스 특유의 위트 있는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록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래식 플리스 라인드 클로그(Classic Fleece Lined Clog)’,‘클래식 언퍼게터블 클로그(Classic Unfurgettable Clog)’,’클래식 플랫폼 퍼즈 라인드 클로그(Classic Platform Fuzz Lined Clog)’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들 모두 따뜻한 털 안감이 더해져 추운 날씨에도 보온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세탁특공대, 빨래방 서비스 출시 3개월 만에 200% 성장
세탁특공대(대표 남궁진아)가 지난 6월 선보인 대용량 생활 세탁 서비스 ‘세특 빨래방’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지난 10년간 비대면 세탁 시장을 선도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빨래방 서비스에서도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며 생활 세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세특 빨래방’은 대용량 세탁물을 당일 수거해 세탁·건조 후 배송까지 제공하는 방식으로, 코인 빨래방을 직접 찾아가야 했던 번거로운 과정을 앱에서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고객은 생활 빨래 그대로 세탁물을 맡기면, 세탁특공대가 수거부터 세탁·건조·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한다. 코인 빨래방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거운 세탁물을 들고 가 기다릴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 맞벌이 가구, 1인 가구의 생활 부담을 크게 줄였다.
세탁특공대는 서비스 출시 이후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개어 받기 ▲속옷 분리 세탁 ▲천연 세제 옵션 등 맞춤형 선택지를 추가하며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그 결과 빨래방 서비스는 출시 이후 월평균 80% 성장세를 이어가며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달성했으며, 재이용률도 55%에 이른다.
이 같은 성장세는 ‘세특패스’를 중심으로 구축된 충성 고객층이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세탁특공대의 대표 구독 서비스인 ‘세특패스’는 월 정액제 가입 시 일반 세탁 상시 할인, 프리미엄 케어 혜택, 결제 금액 일부 적립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락인 구조를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전체 주문 고객의 43%가 세특패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월별 재구독률은 82%에 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11월 2일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애사비, 콤부차, 프로틴 요거트, 푸룬쏙, 브이핏 말차레몬 등 자기관리에 도움되는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자기관리에 좋은 4주 플랜 제품으로 애사비와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등을 기획상품으로 묶어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푸룬쏙 등 다양한 티젠의 쏙 시리즈는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아침에 일어나 부스스함을 가라앉히고 싶을 때 좋은 '티젠 브이핏 말차레몬’도 4주분을 절반가에 판매한다. V라인 관리에 좋은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에 레몬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고 당류 0g에 칼로리도 스틱당 13kcal에 불과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요거트 베이스 고단백 쉐이크로 한끼를 가볍고 건강하고 채울 수 있는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도 40% 할인가에 알뜰 구매할 수 있다. '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
◆크록스, 벨리곰과 함께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크록스(Crocs)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캐릭터 벨리곰(Belly Gom)과 손잡고,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크록스는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이 작은 즐거움과 응원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행운과 격려의 의미를 상징하는 지비츠™ 참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서로를 응원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캠페인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크록스 x 벨리곰 수능 캠페인은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벨리곰 IP를 활용해 크록스 특유의 위트 있는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록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래식 플리스 라인드 클로그(Classic Fleece Lined Clog)’,‘클래식 언퍼게터블 클로그(Classic Unfurgettable Clog)’,’클래식 플랫폼 퍼즈 라인드 클로그(Classic Platform Fuzz Lined Clog)’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들 모두 따뜻한 털 안감이 더해져 추운 날씨에도 보온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세탁특공대, 빨래방 서비스 출시 3개월 만에 200% 성장
세탁특공대(대표 남궁진아)가 지난 6월 선보인 대용량 생활 세탁 서비스 ‘세특 빨래방’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지난 10년간 비대면 세탁 시장을 선도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빨래방 서비스에서도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며 생활 세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세특 빨래방’은 대용량 세탁물을 당일 수거해 세탁·건조 후 배송까지 제공하는 방식으로, 코인 빨래방을 직접 찾아가야 했던 번거로운 과정을 앱에서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고객은 생활 빨래 그대로 세탁물을 맡기면, 세탁특공대가 수거부터 세탁·건조·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한다. 코인 빨래방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거운 세탁물을 들고 가 기다릴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 맞벌이 가구, 1인 가구의 생활 부담을 크게 줄였다.
세탁특공대는 서비스 출시 이후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개어 받기 ▲속옷 분리 세탁 ▲천연 세제 옵션 등 맞춤형 선택지를 추가하며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그 결과 빨래방 서비스는 출시 이후 월평균 80% 성장세를 이어가며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달성했으며, 재이용률도 55%에 이른다.
이 같은 성장세는 ‘세특패스’를 중심으로 구축된 충성 고객층이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세탁특공대의 대표 구독 서비스인 ‘세특패스’는 월 정액제 가입 시 일반 세탁 상시 할인, 프리미엄 케어 혜택, 결제 금액 일부 적립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락인 구조를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전체 주문 고객의 43%가 세특패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월별 재구독률은 82%에 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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