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 전개 外

2025-10-15 20:23:04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태양의서커스 &lt;쿠자&gt; 초청 문화 이벤트 전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는 파파존스가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국 투어 역대 최고 흥행작 태양의서커스 <쿠자>가 7년 만에 귀환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는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11월 2일(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에게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열리는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11월 12일(수) 이후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공연은 11월 26일(수) 19시 30분 또는 11월 27일(목) 19시 30분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태양의서커스 <쿠자>는 2007년 초연 이래 전 세계 23개국 70여 개 도시에서 약 800만 명 이상 관람한 화제의 공연이다. 경이로운 퍼포먼스와 유쾌한 위트, 환상적인 무대 예술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고난도 곡예와 슬랩스틱 코미디의 절묘한 결합으로 태양의서커스 투어 중 가장 대담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쇼핑엔티, 칸영화제 수상작 ‘퍼펙트 데이즈’ 배리어프리버전 제작 지원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세계적인 감독 빔 벤더스의 영화 <퍼펙트 데이즈>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지원하며, 장애 유무와 관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문화 조성에 힘을 보탰다.

<퍼펙트 데이즈>는 독일 거장 빔 벤더스 감독이 연출하고, 일본 배우 야쿠쇼 코지가 주연을 맡아 제76회 칸국제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화제작이다. 14만 명의 관객을 기록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배리어프리버전은 쇼핑엔티의 제작 지원과 서울경제진흥원 미디어콘텐츠센터의 후반작업 지원으로 완성됐다. 음성 해설은 <소풍>의 김용균 감독이 연출하고, <미쓰백>의 김시아 배우가 나레이션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두 사람 모두 재능기부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퍼펙트 데이즈>는 도쿄 시부야의 공공시설 청소부 히라야마의 잔잔한 일상을 올드팝 음악과 함께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배리어프리버전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해설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을 추가해 장애와 관계없이 누구나 영화의 감동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완성된 배리어프리버전은 11월 4일부터 9일까지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와 인디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이후 예술영화관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특별 상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 앰배서더로 방송인 강주은 발탁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요리와 식사의 즐거움을 전하는 새로운 캠페인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를 선보이며 방송인 강주은을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방을 단순한 요리 공간이 아닌, 가족의 대화가 시작되고 하루의 이야기가 오가는 곳으로 재조명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는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되찾고, 그 시간을 통해 일상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방송인 강주은은 유튜브 채널 ‘깡주은’을 통해 장보기와 요리 팁 등 실용적인 살림 노하우를 진솔하게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가 전하는 요리 경험은 이케아가 전하고자 하는 ‘집에서 함께하는 요리와 식사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나누는 철학’과 맞닿아 있으며, 캠페인에 따스한 영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강주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주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실용적인 주방과 식사 공간 연출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주방 스타일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 라이브, 룸셋 연출, 쿠킹 클래스 등을 통해 집에서의 요리와 식사 시간이 만들어내는 일상 속 따뜻한 연결과 변화를 전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