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쿠팡, 이탈리안 마켓 론칭

2025-10-14 13:23: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h3>
쿠팡, 이탈리안 마켓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50여 가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탈리안 마켓은 이탈리아 현지 셀러가 파스타, 소스, 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 홈인테리어, 쥬얼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쿠팡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이탈리아 상품 셀렉션을 통한 문화 교류의 기회를 마련했다. 양측은 이탈리아 고유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하여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공동 검증했다.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이탈리아 셀러가 직접 상품을 발송한다.

쿠팡은 이탈리안 마켓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7일까지 전 제품을 최소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대표 입점 브랜드로는 제오푸드와 만니 등이 있으며, 이들은 각각 올리브오일과 올리브 파우더를 제공한다.

만니는 고든램지와 피에르 가니에르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셰프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이탈리아 정부로부터 혁신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았다. 만니의 올리브 파우더는 피렌체 대학교에서 항노화 및 항산화 효능을 인증받았다. 자사몰을 제외하면 쿠팡이 전 세계 유일의 공식 판매 채널이다.

제오푸드는 4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트러플 기업으로, 전 세계 고급 레스토랑에 프리미엄 생 트러플을 제공하고 있다. 제오푸드는 전문 트러플 헌터팀과 함께 트러플을 직접 채취하고 선별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화이트 트러플을 이용한 올리브오일과 과자가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