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픽앤퀵 뜯어쓰는 클렌징 빅 패드’ 출시 外

2025-10-13 08:56:01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픽앤퀵 뜯어쓰는 클렌징 빅 패드’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가 편의성과 용량을 강화한 신제품 ‘픽앤퀵 뜯어쓰는 클렌징 빅 패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인 클렌징 루틴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된 제품으로, 내장된 이지 피커의 돌기 부분을 활용해 패드를 긁어내듯이 들어 올리면 한 장씩 손에 닿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10cm 빅 패드는 얼굴 전체를 한 장으로도 충분히 클렌징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사이즈에, 절취선이 적용되어 원하는 부위에 맞게 2분할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높은 흡수력으로 에센스를 가득 담은 패드가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어 클렌징 효율성과 맞춤형 사용 편의성을 모두 잡아 소비자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미셀라 클렌징 공법을 적용해 물과 기름 성분이 결합된 미셀 입자가 피부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하여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3중 딥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포인트 메이크업 89% 세정 ▲피부 각질 38% 개선 ▲모공 속 노폐물 10%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

클렌징 후에도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한 EF 패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개운한 워터 타입의 제형이 잔여감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한편, 듀이트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1 구성 구매 시에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폼’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픽앤퀵 뜯어쓰는 클렌징 빅 패드’을 포함한 듀이트리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국 대표 옴니채널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고객 중심 커피 경험 확대 나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머신 관리 기능에 특화된 전용 애플리케이션 ‘네스프레소 스마트’를 출시하며 고객 중심의 커피 경험 확대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네스프레소 스마트’ 앱은 일상 속 커피 라이프를 더욱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버츄오 머신(버츄오 팝, 버츄오 팝 플러스, 버츄오 넥스트, 버츄오 라티시마, 버츄오 크리아티스타)뿐만 아니라,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와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앱을 통해 ▲머신 상태 확인 ▲펌웨어 자동 업데이트 ▲실시간 점검 및 유지보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본인에게 맞는 컵 사이즈 및 레시피 등을 저장하여 맞춤형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스마트 앱 출시로 지난해 말 선보인 주문 전용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에 이어 디지털 플랫폼을 확장하며 고객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쇼핑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커피∙머신∙액세서리 등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 맞춤형 홈 화면, 직관적인 UI, 원스텝 결제, 상세 필터링 기능 등으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스마트’ 앱과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은 각각 머신 관리와 쇼핑이라는 특화된 기능을 중심으로, 사용자 니즈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네스프레소 앱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네스프레소는 커피 추출부터 머신 관리, 제품 구매까지 전 과정을 디지털화하며, 더욱 유연하고 스마트한 커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늘봄학교 콘텐츠 전시회' 11월 킨텍스서 개막

방과후 교육에서 20년간 현장 경험을 쌓아온 (주)스쿨케어(대표 김화곤)가 주관하고 엑스포앤유가 주최하는 '2026 늘봄학교 콘텐츠 전시회'가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2006년 설립 이래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방과후 수학교실과 원어민 영어교실 예체능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전국 초등학교에 공급해온 (주)스쿨케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늘봄학교 현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현재 약 800여명의 강사와 직원과 함께 방과후 교육의 질적 향상을 선도하고 있는 동사는 최근 국가대표 코치, 유명 지휘자 등 각계 전문가를 영입하며 예체능과 특기 교육 영역으로 더 확장하고 있다.

김화곤 대표는 "방과후 교육은 단순한 돌봄이 아닌 학생들의 진로와 미래 역량을 키우는 중요한 시기"이라며 "학생 개개인의 다양성과 흥미를 고려한 맞춤형 수업을 확대해 자기주도적 학습력을 높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늘봄학교 콘텐츠 전시회는 '늘봄학교를 위한 모든 콘텐츠'를 주제로 늘봄학습을 위한 교과목은 물론 놀이, 예체능, 수과학, 창의활동, 두뇌개발 프로그램 및 관련 교구재 등 늘봄학교 관련 전 분야를 망라한다.

EBS미디어사업본부, 늘봄학교전국법인연합, 늘봄학교서울법인연합, 늘봄학교경기법인연합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참관객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