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U가 미국 워싱턴주의 유명 와이너리 생 미쉘과 협업하여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를 출시했다.
CU에 따르면, 홈술 문화의 확산으로 와인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2021년 1월부터 고품질 가성비 콘셉트의 자체 와인 브랜드 '음mmm!'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3만원 미만 가성비 와인의 매출 신장률은 50.8%에 달했으며, 올해 19월에도 전년 동기 대비 13.5% 증가했다. 이 중 '음mmm!' 와인 시리즈의 매출은 2023년 6.3%, 2024년 15.1%, 올해 19월 60.3% 성장했다.
CU는 이번 신상품을 12,900원에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이 가격은 고품질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는 부드러운 산도와 풍부한 과실 향이 특징이며, 복숭아와 흰 꽃의 향이 느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U에 따르면, 홈술 문화의 확산으로 와인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2021년 1월부터 고품질 가성비 콘셉트의 자체 와인 브랜드 '음mmm!'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3만원 미만 가성비 와인의 매출 신장률은 50.8%에 달했으며, 올해 19월에도 전년 동기 대비 13.5% 증가했다. 이 중 '음mmm!' 와인 시리즈의 매출은 2023년 6.3%, 2024년 15.1%, 올해 19월 60.3% 성장했다.
CU는 이번 신상품을 12,900원에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이 가격은 고품질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는 부드러운 산도와 풍부한 과실 향이 특징이며, 복숭아와 흰 꽃의 향이 느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