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잡코리아, 신입·인턴 전문 채용관 개설

2025-10-10 11:40:32

잡코리아, 신입·인턴 전문 채용관 개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잡코리아는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신입직 구직자를 위한 신입·인턴 전문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잡코리아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9월 대기업 채용 공고는 전년 동월 대비 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 현대차, 카카오, SK하이닉스 등 주요 기업들이 신입 공채를 재개하면서 구직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입·인턴 전문 채용관은 기획·전략, AI·개발·데이터, 제조·생산, 인사·HR, 디자인 등 20여 가지 직무의 약 18,000개 공고 정보를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기업 규모, 지역, 근무 형태에 따른 상세 검색을 통해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된 이력서를 기반으로 즉시 지원 가능한 공고도 찾을 수 있다.

채용관은 신입직 구직자들을 위해 산업 동향 및 채용 트렌드, 현직자 인터뷰, 리서치 등 콘텐츠도 제공한다. 또한, 채용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공채달력 서비스와 합격자소서, 면접 후기, 인성역량검사, 공기업 모의고사 등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도 포함된다.

구직자들은 잡코리아 PC 메인 상단과 모바일 앱의 신입·인턴 탭을 통해 채용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지속적인 공고 및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채용관 서비스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하반기 공채 시즌에 맞춰 신입직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의 빠른 합격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