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세안만으로도 맑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로즈PDRN 함유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충족하도록 기획된 라인이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즈PDRN을 담아, 세정 후 피부를 맑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번 라인은 멀티 기능을 갖춘 ‘브라이트닝 팩 클렌징폼(이하 로즈PDRN 세럼팩폼)’과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이하 광채 클렌징오일)’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로즈PDRN 세럼팩폼’은 세럼·팩·폼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로즈PDRN과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담긴 에센스를 20% 함유해, 세안만으로도 세럼을 사용한 것처럼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올려 팩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조밀한 크림 거품으로 변해 일상 클렌저로도 활용 가능하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광채 클렌징오일’은 피지를 녹여 깨끗한 모공은 기본, 단 한 번의 세안만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광채를 더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효과를 구현했다. 5중 히알루론산과 11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보습감을 유지하며, 빠르고 부드러운 유화력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세정이 가능하다. 독일 더마테스트와 국내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 및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로즈 오또)은 3천 송이의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귀한 원료다. 아이소이는 ‘로즈 오일의 성지’로 불리는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재배된 장미를 원료로 한다. 로즈 오또는 이 장미를 물로만 끓여 증류한 1차 추출 오일로,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오일이다. 625%에 달하는 피부 흡수도로 피부에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샵백코리아,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권’ 이벤트 진행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11월 30일까지 호텔스닷컴과 함께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백 웹사이트 및 앱에서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후, 샵백을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총 40만원 이상을 결제 후 2025년 12월 31일까지 투숙하면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 호텔 바우처가 제공된다. 응모권은 구매 금액에 대한 캐시백이 적립되어 승인 대기 상태가 되면 자동 발급된다.
호텔 숙박권은 조식 포함으로 ▲후쿠오카 미야코 호텔 하카타 3박 4일권(1명), ▲오사카 남바 오리엔탈 호텔 2박 3일권(1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랜덤으로 결정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30일(일)까지 웹사이트 및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6년 1월 19일(월) 발표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룸 타입 등 세부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까지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샵백을 통해 실질적인 현금 캐시백 혜택을 누리면서, 동시에 일본의 인기 여행지로 다시 한번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일본은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1위로 꼽히고 있다. 조식이 포함된 일본의 인기 호텔에서 또 한번의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티르티르, 2026 S/S파리패션위크 공식 메이크업 스폰서 참여
티르티르(TIRTIR)가 2026 S/S 파리패션위크에서 Carven(까르뱅)의 공식 메이크업 스폰서로 참여하며,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의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세계 무대에서 아티스트와 모델들에게 인정받은 티르티르의 탁월한 제품력과 높은 선호도를 입증한 결과다.
지난 10월 2일 열린 까르뱅(Carven) 패션쇼에서 티르티르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레드 파운데이션’과 ‘글라이드 앤 하이드 블러링 컨실러’,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강점인 베이스 제품들과 색조 라인 주요 제품으로 모델들의 런웨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샤넬 뷰티 전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치아 피카(Lucia Pica)가 쇼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티르티르 제품과 까르뱅(Carven) 무드가 조화를 이룬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현장을 찾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델들은 티르티르 제품의 뛰어난 밀착력, 자연스러운 광채,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춘 폭넓은 쉐이드 구성을 호평하며, “런웨이 메이크업은 물론 일상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티르티르는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넘나드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며 글로벌 영향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충족하도록 기획된 라인이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즈PDRN을 담아, 세정 후 피부를 맑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번 라인은 멀티 기능을 갖춘 ‘브라이트닝 팩 클렌징폼(이하 로즈PDRN 세럼팩폼)’과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이하 광채 클렌징오일)’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로즈PDRN 세럼팩폼’은 세럼·팩·폼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로즈PDRN과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담긴 에센스를 20% 함유해, 세안만으로도 세럼을 사용한 것처럼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올려 팩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조밀한 크림 거품으로 변해 일상 클렌저로도 활용 가능하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광채 클렌징오일’은 피지를 녹여 깨끗한 모공은 기본, 단 한 번의 세안만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광채를 더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효과를 구현했다. 5중 히알루론산과 11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보습감을 유지하며, 빠르고 부드러운 유화력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세정이 가능하다. 독일 더마테스트와 국내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 및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로즈 오또)은 3천 송이의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귀한 원료다. 아이소이는 ‘로즈 오일의 성지’로 불리는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재배된 장미를 원료로 한다. 로즈 오또는 이 장미를 물로만 끓여 증류한 1차 추출 오일로,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오일이다. 625%에 달하는 피부 흡수도로 피부에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샵백코리아,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권’ 이벤트 진행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11월 30일까지 호텔스닷컴과 함께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백 웹사이트 및 앱에서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후, 샵백을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총 40만원 이상을 결제 후 2025년 12월 31일까지 투숙하면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 호텔 바우처가 제공된다. 응모권은 구매 금액에 대한 캐시백이 적립되어 승인 대기 상태가 되면 자동 발급된다.
호텔 숙박권은 조식 포함으로 ▲후쿠오카 미야코 호텔 하카타 3박 4일권(1명), ▲오사카 남바 오리엔탈 호텔 2박 3일권(1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랜덤으로 결정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30일(일)까지 웹사이트 및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6년 1월 19일(월) 발표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룸 타입 등 세부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까지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샵백을 통해 실질적인 현금 캐시백 혜택을 누리면서, 동시에 일본의 인기 여행지로 다시 한번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일본은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1위로 꼽히고 있다. 조식이 포함된 일본의 인기 호텔에서 또 한번의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티르티르, 2026 S/S파리패션위크 공식 메이크업 스폰서 참여
티르티르(TIRTIR)가 2026 S/S 파리패션위크에서 Carven(까르뱅)의 공식 메이크업 스폰서로 참여하며,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의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세계 무대에서 아티스트와 모델들에게 인정받은 티르티르의 탁월한 제품력과 높은 선호도를 입증한 결과다.
지난 10월 2일 열린 까르뱅(Carven) 패션쇼에서 티르티르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레드 파운데이션’과 ‘글라이드 앤 하이드 블러링 컨실러’,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강점인 베이스 제품들과 색조 라인 주요 제품으로 모델들의 런웨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샤넬 뷰티 전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치아 피카(Lucia Pica)가 쇼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티르티르 제품과 까르뱅(Carven) 무드가 조화를 이룬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현장을 찾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델들은 티르티르 제품의 뛰어난 밀착력, 자연스러운 광채,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춘 폭넓은 쉐이드 구성을 호평하며, “런웨이 메이크업은 물론 일상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티르티르는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넘나드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며 글로벌 영향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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