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작품 콘셉트를 반영한 한정 굿즈와 팝업스토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등으로 잘 알려진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이디야커피는 작품 콘셉트를 반영한 ‘지니 텀블러 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해당 세트는 블랙 컬러 배경에 드라마의 상징 디자인을 입히고, 핸들형 리드를 더해 실용성과 휴대성을 높인 ▲지니 텀블러와, 스테디셀러 ‘크리미 초코 쿠키’에 새로운 패키지를 입힌 ▲지니 감자쿠키로 구성됐다.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신논현점에서는 10월 3일부터 19일까지 <다 이루어질지니>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작품 콘셉트를 반영한 비주얼 전시와 함께, 한정 메뉴 ‘램프 라떼 아트’도 선보인다.
‘램프 라떼 아트’는 ▲카푸치노(HOT/ICED)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로 구성되며, 음료 위에 램프 모양의 스텐실 토핑을 더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해당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 이루어질지니> 아크릴 키링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디야커피는 10월 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 이루어질지니> 관련 퀴즈 이벤트를 열고,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니 텀블러 세트’와 이디야카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3일부터 19일까지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에게 콜라보 굿즈와 아크릴 키링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