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토니모리는 행사장에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그린티 수분’ 제품 5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토너, 로션, 세럼, 수분 크림(60ml), 미스트 제품을 직접 피부에 발라볼 수 있으며, 현장 미션 수행 참가자들에게는 포토부스 기념 촬영과 소정의 증정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참여를 기념해 10월 11일과 12일 이틀간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그린티 수분’ 라인 5종에 대해 20% 할인 판매한다.
‘그린티 수분’ 라인은 기존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속수분 케어 및 수분 지속력 등 임상 테스트를 대폭 강화하여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일반 녹차보다 항산화 성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자연 발효 녹차(청태전)를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속수분을 채우고 외부 시험기관을 통해 피부 속수분 개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특히 ‘그린티 수분 크림’ 제품은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0만 개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가족 및 디즈니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에서 산뜻한 피부 속수분과 건강을 챙기는 ‘그린티 수분’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런 서울 2025'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즈니 테마의 공식 러닝 행사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도심 속 체험형 축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