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티젠, 추석 연휴에 다양한 콜라보 진행 外

2025-10-01 21:46:02

[생활경제 이슈] 티젠, 추석 연휴에 다양한 콜라보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기나긴 추석 연휴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호텔과 함께 가족, 연인 단위로 명절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10월 말까지 서울(여의도·마포·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시에 운영되는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는 전통놀이와 꿀차 한 잔으로 재미와 휴식을 모두 제공하는 상품이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프리미엄 꿀차 3종(꿀홍차, 꿀캐모마일, 꿀애플티) 중 1종과 전통놀이 아이템 1종이 제공된다. 티젠의 프리미엄 꿀차는 티 마스터가 엄선한 원료와 국내산 꿀을 사용했으며, 티백 1개 당 2kcal 이하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가볍게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에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티젠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티젠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3일부터 12일까지 가평·안성·동래 베네스트, 글렌로스 4개 골프클럽에서 진행하는 제2회 베네스트 오픈에 선물세트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베네스트 오픈은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 골프 애플리케이션 회원이 기간 안에 4개 골프장에서 친 스코어를 자동으로 집계해 상품을 주는 이벤트 대회다.

티젠은 이 대회에 티젠 인기 제품인 '콤부차 요구르트'와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 그리고 최신상인 콤부차 요거트 베이스의 고단백 쉐이크 '티젠 요밀(YO! MEAL)'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파우치 1개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티젠 요밀'은 골프장에서 허기를 달래기 좋은 건강한 간식이다.

티젠 관계자는 "최대 10일의 추석 연휴를 가족, 연인, 친구들과 보다 알차게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골프장 등과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젠 제품과 함께 풍성하고 건강한 한가위 명절 맞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F 킨(KEEN), 세터(SATUR)와 협업 스니커즈 뜨거운 반응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SATUR)’와의 첫 협업 스니커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킨은 지난 9월 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재스퍼 자이오닉(JASPER ZIONIC)’을 기반으로 ‘세터’와 협업을 진행했다. 세터의 시그니처인 니트 소재를 신발끈에 적용하고, 톤다운된 분홍색의 브러시드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9월 5일 크림(KREAM)에서 단독 1차 발매된 데 이어, 19일 세터와 킨 오프라인 매장 및 LF몰에서 2차 발매됐다.

1차 발매 직후 여성 사이즈가 일주일 만에 모두 소진됐으며, 크림 콘텐츠 기준 9월 2주차 30대 초반 여성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으로 집계됐다. 특히, 에코백, 스티커팩, 신발 꾸미기 키트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도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브랜드 간 협업 사례가 빠르게 늘고 있다. 서로 다른 고객층과 이미지를 지닌 브랜드가 만나 고객 기반을 넓히고 새로운 감각을 더하는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 킨 역시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매번 새로운 무드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듀오락, ‘텐텐 페스타’ 기획전 개최

‘듀오락(DUOLAC)’이 모델 손석구와 함께 ‘텐텐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진행된 프로모션에서 굿즈 완판과 신규 구매 증가 등 높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마련된 후속 이벤트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10월 24일까지 듀오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위주로 구성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에서는 ‘손석구 Pick’ 제품을 구매하면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20만·30만원 이상)에 따라 사은품도 제공된다. 손석구 Pick 제품에는 ▲30년 스테디셀러 ‘듀오락 골드’ 및 ‘듀오락 골드 캡슐’ ▲순도 99% 생유산균 1000억마리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 ▲신생아 유산균 ‘듀오락 듀오 디-드롭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듀오락 얌얌’ 등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듀오락 스탑 ▲듀오락 위청장쾌 ▲듀오펫 유산균 등 인기 제품과 ▲듀오랩 슬림샷 CLA 2400 ▲듀오랩 비오틴 등 일부 제품은 최대 25%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 고객은 ‘듀오락 체험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획전 전용 5천원 쿠폰과 TV CF 퀴즈 이벤트 참여 시 3천원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듀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장기 섭취 고객을 위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듀오락 바이오가드 등 70일 구성 단독 패키지를 선보이며, 최대 10%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0월 20일(월)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텐텐 페스타’ 기획전을 소개하고, 경품 이벤트와 특별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