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출시 外

2025-10-01 21:44:20

[생활경제 이슈]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소이가 10월 ‘올영픽(올영Pick)’ 선정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이소이는 이번 10월 올영픽으로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와 ‘브라이트닝 크림’에 ‘로즈PDRN 잡티세럼’이 포함된 세트, 총 2종을 선보인다.

‘로즈PDRN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12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다.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다마스크 로즈에서 추출한 비건 인증 성분 ‘로즈PDRN’을 새롭게 더했다. 로즈PDRN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에서 발생하는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멜라닌 케어에 근본적인 도움을 주는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625%의 높은 흡수도를 자랑하는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로즈PDRN이 시너지를 이뤄 겉잡티, 속잡티는 물론 깊은 기미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알부틴, 비타민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 페룰릭애씨드 등 4중 브라이트닝 성분을 더해 미백 효과를 한층 강화했으며, 다마스크장미꽃수와 5중 히알루론산으로 보습력은 기존 대비 148% 향상됐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과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리뉴얼 이후 가장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는 본품 40ml에 추가 20ml와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 1세트(3매)로,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세트’는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50ml와 로즈PDRN 잡티세럼 10ml으로 구성됐으며,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단 5개 브랜드만 선정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디다스, 신세계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 오픈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공간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하나로 잇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FUN BEYOND RULES)’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아디다스의 스포츠와 오리지널스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러닝,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신발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함께 묶어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기존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취향과 문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자유롭게 교차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팝업에서는 아디다스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 정호연을 비롯하여 박재범과 베이비몬스터,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레슬링 선수 장은실 등 다양한 컬쳐·스포츠 파트너들이 총출동한 캠페인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포토 인화 서비스나 게임에 참여하면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가챠폰(gachapon) 캡슐 이벤트에서 스낵, 머그컵, 뱃지, 한정판 레디백 등 랜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와 상관없이 한정판 레디백을 증정한다.

◆코지마,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팝업스토어 오픈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반기 주력 신제품 ‘문체어’에 대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 강남권 대표 상권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을 조성하고, 제품 체험과 휴식은 물론 1:1 맞춤 상담, 구매까지 모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베이지, 그레이 컬러에 더해 10월 새롭게 출시한 핑크 색상 제품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문체어는 달을 형상화한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또한 체형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는 탁월한 안마의자 기능과 최대 147도까지 젖힐 수 있는 리클라이닝 소파 기능까지 갖춰 지난 8월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문체어 외에 코지마의 대표 소형 마사지기도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심미성과 범용성으로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 코지스툴에 종아리 롤러와 부클레 소재를 더한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코지마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 방문 후 제품 체험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팝업 종료 후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