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올리브영 10월 온라인 기획전 참가 外

2025-10-01 20:46: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닥터지가 참가하는 10월 온라인 기획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부터 10월 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랙 스네일’ 라인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한정판 보이넥스트도어 폴라로이드형 포토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특별 기획 세트 2종이다.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세트(본품 50ml 2개+15ml)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세트(본품 50ml+레티놀 링클 마스크) 등 환절기 시즌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뮤신과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광채 탄력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닥터지만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속광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구매 고객을 위해 닥터지의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혜택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별 폴라로이드형 포토프레임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닥터지는 10년간 22배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에뛰드, 슈팅빔 하이라이터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부드럽고 실키한 발색과 투명한 빛을 담은 신제품 ‘슈팅빔 하이라이터’를 오는 10월 정식 출시한다.

‘슈팅빔 하이라이터’는 손끝으로 문지를수록 차오르는 은은한 플래시 빔이 매력인 제품으로,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모두로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이마, 콧대, 광대 등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연출부터 분위기를 더하는 블러셔 표현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퍼스널 컨설팅 메이크업까지 진행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뮤' 서가람 실장님의 의 자문을 통해 완성됐다.

‘슈팅빔 하이라이터’의 제형은 젤리 타입 중에서도 단단한 편이라 밑색이 잘 올라오고 퍼석하지 않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텍스처는 손끝에 닿는 순간 실키하게 발리며,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펄 입자의 반사 효과로 표현되는 우아한 컬러와 환상 빔을 연출한다. 아주 얇은 글리터감의 보통의 젤리 타입과 달리, 반투명의 매끄러운 페이스트로 알루미나 펄을 사용하여 일정한 두께의 구조가 빛을 같은 방향으로 굴절시켜 더 높은 광감을 표현한다.

이번 신제품의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4가지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호 천사뛰드빔은 화이트 베이스에 은은한 펄감을 더한 쿨톤 컬러 추천템이고, 2호 핑크하트보석은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핑크·화이트 펄의 쿨톤 컬러 추천템이다. 3호골드샤인윙은 은은한 코랄 빛이 감도는 고급스러운 골드 베이스의 웜톤 컬러 추천템으로 이번 ‘슈팅빔 하이라이터’의 메인 컬러이다. ‘뮤’의 서가람 실장이 직접 추천한 컬러인 4호 골드빔코랄은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핑크와 코랄로 달리 보이는 오묘한 웜톤 추천 컬러이다.

◆스킨1004, ‘1004데이’ 맞아 글로벌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1004데이(1004DAY)’ 기념 글로벌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004데이는 스킨1004를 상징하는 숫자 ‘1004’를 10월 4일에 적용해 기념하는 브랜드 행사로, 매년 글로벌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된다. 올해는 ‘너와 나, 함께 조합해 완성되는 특별한 우리(One With SKIN1004)’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글로벌 자사몰에서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규 ‘랩인네이처’ 라인으로 구성한 1004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나이아신아마이드 10 부스팅샷 앰플’ 등 4개 제품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마다가스카르의 대자연 이미지를 담아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거울 키링 굿즈를 선보이고, 전 품목 대상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인플루언서 및 소비자 대상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일에는 인플루언서 초청 이벤트를 열고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 및 콘텐츠 확산에 나선다. 인플루언서 등 200여명은 ▲럭키 스쿱(Lucky Scoop) ▲듀오 아트 콜라주(Duo Art Collage) ▲베스트 레이어링 매치(Best Layering Match) 등 3개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대형 샌드 아트를 함께 완성하며 브랜드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

3일부터 5일까지는 소비자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플래그십 스토어 일대에 대형 센텔라 조형물과 포스터를 전시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동시에 ‘센텔라 앰플 찾기’ 및 ‘럭키 스쿱’ 프로그램 등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미니 샘플과 샤쉐 샘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