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비데, 정수기, 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 초대 1위 기업에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코웨이는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89.3점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제품 성능 ▲내구성 ▲유지 관리 용이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정수기 부문은 통산 22회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정수기’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총점 88.7점으로 경쟁사와 큰 격차를 보였고 세부 평가 항목 중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 등에서 월등한 경쟁력을 보였다.
침대 부문에서도 역대 최고점을 경신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코웨이의 이러한 성과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둔 끊임없는 제품 혁신의 결과다. 비데 부문에서는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웨이 관계자는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 초대 1위 기업에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코웨이는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89.3점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제품 성능 ▲내구성 ▲유지 관리 용이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정수기 부문은 통산 22회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정수기’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총점 88.7점으로 경쟁사와 큰 격차를 보였고 세부 평가 항목 중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 등에서 월등한 경쟁력을 보였다.
침대 부문에서도 역대 최고점을 경신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코웨이의 이러한 성과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둔 끊임없는 제품 혁신의 결과다. 비데 부문에서는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