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석유화학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건설사·시행사 등 B2B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휴그린 쇼룸에서는 프리미엄 창호 ‘자동환기창 Pro’, 단열재 ‘PF보드’를 포함한 전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창호 핸들과 같은 액세서리와 이지오픈, 소프트클로징 같은 창호 안전 기능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 사전 상담 시청 시 창호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전시장 투어, 제품 설명 등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는 소비자가 인테리어 과정에서 창호를 직접 경험하지 못하고 계약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인 것이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 쇼룸은 창호와 단열재 등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설사 및 시행사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휴그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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