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추석맞이 농축산물'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한다

2025-09-30 19:42:41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추석맞이 농축산물'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의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추석 명절을 맞아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함께 국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킴스클럽은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26개 지점에서 사과·배 등 제수용 과일과 한우·돼지고기·채소류 등 추석 상차림에 수요가 높은 15개의 주요 품목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명절 상차림 비용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킴스클럽은 농식품부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돼 추석 제수용품을 보다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게 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체감 부담을 덜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9월 28일에는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과 황성윤 이랜드 유통 부문 총괄 대표가 킴스클럽 강남점을 직접 방문해 농축산물 수급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할인 행사 운영 상황을 살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