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프라이빗 에스테틱 톰,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

2025-09-29 21:16:04

[생활경제 이슈] 프라이빗 에스테틱 톰,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추석을 맞아 자사몰에서 대표 뷰티 아이템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춰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2일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톰을 대표하는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피부 광채와 보습•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 집에서도 간편하게 광채 케어가 가능한 ‘G필 프로그램’,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 피부 재생 성분을 담은 ‘PDRN 트리플 콜라겐 앰플’,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하는 ‘에픽 레디언트 광채크림’ 등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특히 ‘더 글로우·G필 프로그램·광채크림·히알루론산·PDRN 세트’는 하루 30세트 한정으로 41% 할인, ‘더 글로우·광채크림·히알루론산·PDRN 세트’는 47%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더 글로우’ 단품도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및 기존 회원 전원에게는 1만 원 상품 쿠폰이 제공되며,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 리필을 증정한다.

톰 브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자기 관리와 뷰티 제품을 선물로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새로운 명절 선물 아이디어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FP(에프피), 신세계 강남 팝업 운영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리포 피아나(Filippo Piana 이하 FP)’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특히 팝업 오픈 직후 주말에는 방송인 조세호와 나병관 프로가 FP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사인회를 진행,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적극적인 팬서비스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신동엽, 오지호도 방문하며 FP의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빛냈다.

FP는 이번 팝업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로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호평을 받으며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입지를 새로이 다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팝업을 방문한 셀럽, 인플루언서 등으로부터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가 이어지며, 업계 내에서 ‘새로운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퍼퓸갤러리, 에센셜 퍼퓸 ‘벨벳 아이리스 바이 도미니크 로피옹 오 드 퍼퓸’ 출시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에센셜 퍼퓸(ESSENTIAL PARFUMS)’의 관능적인 무드가 매력적인 ‘벨벳 아이리스 바이 도미니크 로피옹 오 드 퍼퓸(VELVET IRIS by Dominique Ropion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벨벳 아이리스 바이 도미니크 로피옹 오 드 퍼퓸’은 꽃의 거장으로 불리며 40년 이상 조향계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온 천재적인 조향사 ‘도미니크 로피옹(Dominique Ropion)’의 섬세한 손길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아이리스를 우디하고 관능적인 해석으로 풀어내며, 벨벳같이 부드러운 꽃잎의 촉감을 손끝으로 느끼는 듯한 잔향을 담아냈다.

에센셜 퍼퓸의 ‘벨벳 아이리스 바이 도미니크 로피옹 오 드 퍼퓸’은 그린·우디 계열로, 강황 잎과 핑크 페퍼의 스파이시한 생동감으로 시작해 아이리스와 갈바넘, 렌티스크가 세련된 플로럴 무드를 완성한다. 이어진 스웨이드와 우드 어코드가 따뜻하게 감싸며 부드럽게 퍼지는 감각적인 잔향을 선사한다. 각 노트에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고품질의 원료를 활용해 향의 깊이와 가치를 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