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남양유업,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 실시

2025-09-29 19:38:49

남양유업,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을 내달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임신∙출산을 축하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단순 이벤트를 넘어 참여자가 100명을 넘을 경우 미혼모∙한부모 가정 등 소외 계층 임산부에게 동일 수량의 ‘임신육아 키트’를 기부하며 사회적 가치도 함께 실천한다"라며 "기부품은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달된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국내 최초로 국산 조제분유를 생산한 기업으로서, 지난 수십 년간 임신∙육아 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우량아 선발대회 ▲임신육아교실 ▲모유 분석 ▲아기똥 분석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러한 흐름 속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참여 방법은 초음파 사진 등 ‘임밍아웃’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프라이즈 키트’를, 우수 참여자 20명에게는 셀프 사진관 이용권(5만원 권)을 증정한다.

‘서프라이즈 키트’에는 아기 장 건강과 뼈 형성에 도움되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 D가 함유된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를 비롯해 튼살크림, 기저귀 파우치, 임신 캘린더 등 총 10종의 임신육아 필수템이 담겨있다.

한편, 남양유업은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이라는 CSR 슬로건 아래 영유아∙가족돌봄청년∙한부모가족∙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