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이승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개인맞춤형 정책 플랫폼 ‘웰로(Wello)’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5일부터 시작하는 해당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웰로로 이동해 기부 지역과 원하는 특산물을 선택한 뒤 10만 원을 기부하면,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토스 앱 내 ‘이벤트 모아보기’ 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클릭하면 웰로로 자동 연결되며, 현재 총 16개 지자체의 다양한 특산물들을 고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토스 관계자는 “연말 세액공제는 물론, 추석을 맞아 지역 특산품을 답례품으로 받아볼 수 있어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며 “이번 이벤트는 상시 운영되며, 토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기부에 참여하고 지역 상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25일부터 시작하는 해당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웰로로 이동해 기부 지역과 원하는 특산물을 선택한 뒤 10만 원을 기부하면,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토스 앱 내 ‘이벤트 모아보기’ 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클릭하면 웰로로 자동 연결되며, 현재 총 16개 지자체의 다양한 특산물들을 고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토스 관계자는 “연말 세액공제는 물론, 추석을 맞아 지역 특산품을 답례품으로 받아볼 수 있어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며 “이번 이벤트는 상시 운영되며, 토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기부에 참여하고 지역 상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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