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브랜드 ‘데일리(daily)’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비타민 제품을 선보인다.
엔라이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과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 2종이다"라며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을 받아온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와 구미 모양에 적용된 것은 물론, 제품의 맛과 영양 포뮬러를 새롭게 개발해 만든 신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패키지에는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 아트워크를 적용해,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데일리 브랜드 컬러에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홀로그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물세트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은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영양제 특유의 맛을 줄이고 사과맛을 풍부하게 살렸다. 여기에 필수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10종을 함유해 하루 필요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는 오렌지맛을 새롭게 적용하고, 누구나 하루 2개 섭취로 비타민C 일일 권장량 100%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두 제품 모두 제로슈가로 만들어져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2종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독점 선출시됐으며,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월 12일까지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된 팝업 행사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엔라이즈의 대표 제품인 ‘키즈 꾸미’에 이은 새로운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모았다. ‘디즈니 데일리구미’는 이후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엔라이즈 공식몰 등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엔라이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과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 2종이다"라며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을 받아온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와 구미 모양에 적용된 것은 물론, 제품의 맛과 영양 포뮬러를 새롭게 개발해 만든 신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패키지에는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 아트워크를 적용해,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데일리 브랜드 컬러에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홀로그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물세트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은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영양제 특유의 맛을 줄이고 사과맛을 풍부하게 살렸다. 여기에 필수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10종을 함유해 하루 필요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는 오렌지맛을 새롭게 적용하고, 누구나 하루 2개 섭취로 비타민C 일일 권장량 100%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두 제품 모두 제로슈가로 만들어져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2종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독점 선출시됐으며,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월 12일까지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된 팝업 행사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엔라이즈의 대표 제품인 ‘키즈 꾸미’에 이은 새로운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모았다. ‘디즈니 데일리구미’는 이후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엔라이즈 공식몰 등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