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오닉 유기농 네이처’ 증정 행사 진행 外

2025-09-24 12:24:03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오닉 유기농 네이처’ 증정 행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쌍용C&B의 생리대 브랜드 '오닉(Ornic)'이 덕성여자대학교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2025 덕성여자대학교 인권주간> 행사에서 유기농 생리대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잘파 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쌍용C&B는 행사 중 ‘여성주간(9월 22~25일)’에 참여하며, 해당 기간에 진행되는 여성 강연에 참석한 여대생들에게 ‘오닉 유기농 네이처 중형(2개입)’을 1팩씩 증정한다. 증정 행사가 진행되는 여성 강연은 22일과 25일에 각각 진행되며, 총 400팩의 제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오닉 유기농 네이처’는 커버부터 날개,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다. 국제 유기농 인증(OCS)을 비롯해 미국 텍사스산 고품질 목화를 사용한 TOCMC 인증 커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Excellent)’ 등급까지 획득해 안전성과 품질을 모두 인정받았다. 또한 ‘안심 샘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기능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사탕수수 성분의 바이오매스 방수층, 재생 필름 포장재, FSC 인증 종이 케이스, 소이잉크 인쇄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비건표준인증원의 비건 인증까지 획득해 환경과 윤리를 중시하는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여성 건강을 고려한 프리미엄 소재와 탁월한 제품력으로 젊은 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용품 브랜드 오닉은 대학교를 찾아 MZ 소비자들을 만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올해 3월과 9월 개최된 ‘2025 커리어톡 잡페어’에 연이어 참여해 오닉 생리대 증정 행사를 진행했으며, 5월에는 이화여대 2025 봄학기 축제 대동제에도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미닉스, 유튜버 '랄랄'과 '더 플렌더 PRO' 추석 특집 라이브 진행

앳홈(대표 양정호)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96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랄랄’(본명 이유라)과 함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이날 저녁 7시부터 7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랄랄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생중계된다.

미닉스는 명절 음식으로 인해 평소보다 늘어나는 음식물 쓰레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를 소개하고,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은 ‘미닉스 더 플렌더 PRO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연휴’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 앳홈 미디어커머스팀을 이끄는 이기수 팀장과 랄랄이 함께 출연해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실시간 소통을 이어가며 생동감 넘치는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502호 세입자’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랄랄의 어머니도 출연해 실제 사용 후기를 전하며, 음식물 쓰레기 감량 효과와 편리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더 플렌더 PRO’를 단독 구매 시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2대 세트 구매 시에는 푸드컨테이너와 하드필터가 포함된 구성으로 3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미닉스 인기 가전 3종도 특가로 준비했다. 신제품 무선청소기 ‘더 슬림’을 비롯해 ‘미니건조기 PRO+’, ‘식기세척기 PRO’를 각각 42%, 53%,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혜택으로 풍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BHC 치킨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메디컬 파라오’(1명) ▲농협 안심한우 1kg 세트(10명) ▲온브릭스 프리미엄 과일세트(2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 등 약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SLL 레이블 wiip, 글로벌 히트작-신작 제작 ‘투트랙’ 순항

글로벌 IP 파워하우스 SLL의 미국 레이블 wiip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애플TV+ 등 글로벌 플랫폼과 잇따른 협업을 통해 해외 제작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먼저 wiip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함께 글로벌 인기 시리즈 ‘The Summer I Turned Pretty’의 최종장을 영화로 제작한다. 지난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시즌3 피날레 레드카펫 행사에서 영화화가 공식 발표됐으며, 원작자 제니 한(Jenny Han)과 사라 쿠체르카(Sarah Kucserka) 총괄 프로듀서가 공동으로 각본과 연출을 맡는다. 원작의 감수성과 청춘 로맨스의 매력을 영화적 언어로 재해석해 주인공 벨리(Belly)의 성장 서사를 완결지을 예정이다. 영화 공개 일정과 캐스팅은 추후 발표된다.

청춘 로맨스 시리즈 ‘The Summer I Turned Pretty’는 제니 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wiip이 제작한 작품으로, 지난 7월 시즌3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 2,500만 명을 끌어모으며 프라임 비디오 역대 다섯 번째로 많이 시청된 작품으로 기록됐다.

또한 wiip은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The Off Weeks’ 제작에 돌입했다.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과 벤 스틸러(Ben Stiller)가 공동 총괄 프로듀서이자 주연으로 참여한다. 작품은 이혼한 글쓰기 교수가 자녀 양육주간(on weeks)의 책임과 비양육주간(off weeks)의 자유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통해, 인간 관계와 욕망의 이중성을 깊이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