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시작

2025-09-24 10:59:19

롯데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백화점이 26일(금)부터 10월 12일(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선선한 가을 날씨와 최장 10일에 이르는 추석 연휴가 맞물리며, 백화점 방문객과 쇼핑 수요의 큰 폭 증가가 예상된다"라며 "이에 전 점에서 패션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팝업스토어, F&B 쿠폰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으로 귀성객은 물론 연휴 나들이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약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F/W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늘어나는 아웃도어 수요에 맞춰 경량 재킷과 러닝화 등 인기 스포츠 아이템도 30~50% 할인한다"고 전했다.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브랜드와,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부츠’ 등 신발 브랜드에서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절기 대비 집 단장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과 패브릭 및 주방 식기 상품군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혼수 성수기 시즌 맞이 ‘웨딩 페어’ 행사도 진행한다. ‘웨딩 페어’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10월 7일(화)부터 19일(일)까지 총 13일간 진행한다. 최근 예비 신부가 예비 신랑의 프로포즈에 화답하는 의미로 확산되고 있는 ‘답프로포즈’ 문화를 반영해 ‘럭셔리 맨즈’를 테마로 진행하며 ‘셀린느’, ‘버버리’, ‘생로랑’, ‘벨루티’ 등 젊은 남성 고객 선호가 높은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참여한다. 아울러, 연휴 기간 양가 방문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청과 선물세트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부터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에비뉴엘 잠실 지하1층 ‘더크라운’에서는 9월 26일(금)부터 10월 12일(일)까지 ‘미우미우 아테네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는 9월 30일(화)부터 10월 4일(토)까지 디올의 ‘루즈 디올’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강남점 1층 ‘더콘란샵’에서는 10월 13일(월)까지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클라(TEKLA)’의 기프팅 팝업스토어를 열고 해외 직구 열풍이 불 정도로 큰 인기를 끈 테클라의 주력 상품을 한정 선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상품권과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실속 있는 쇼핑 혜택도 더했다. 10월 7일(화)부터 12일(일)까지 상품군 및 구매 금액에 따라 5~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식음료(F&B)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한다. 연휴 첫날인 10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식음료(F&B)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10월 2일(목) 오전 9시부터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