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더플레이스, 가을의 깊은 풍미 살린 ‘화덕피자·스테이크’ 선보여

2025-09-19 19:49:42

더플레이스, 가을의 깊은 풍미 살린 ‘화덕피자·스테이크’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와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가을철 맛이 더욱 깊어지는 버섯에 이탈리안 치즈를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라며 "수제도우와 함께 3가지 버섯을 화덕에서 갓 구워낸 뒤, 부드러운 맛의 부팔라 모짜렐라 치즈와 트러플을 더해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더플레이스의 전문성으로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최근 건강 트렌드로 떠오른 ‘이탈리안 파로(Farro)’를 더한 조리법으로, 쫀득한 식감을 살린 정통 리조또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를 부담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시즌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만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화롭게 완성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신선한 무화과만을 제공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디저트 ‘밤 티라미수’도 다시 선보이며 풍성한 가을 미식을 준비했다.

신메뉴를 더욱 풍성하고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홍새우로 깊은 맛을 낸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의 구성으로, 단품 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메뉴 출시 기념 10월 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어텀 스페셜 세트’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