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조니워커 블루,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캠페인 기념 이벤트 개최 外

2025-09-19 18:41:59

[생활경제 이슈] 조니워커 블루,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캠페인 기념 이벤트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지난 18일 미쉐린1스타 레스토랑 이타닉가든(Eatanic Garden)과 협업해 위스키와 한식의 푸드 페어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특별한 이벤트 <BLUE GARDEN: CHEERS TO MY SUCCESS>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조니워커 블루의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Cheers to My Success)’ 캠페인을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인 ‘성공을 기념하는 순간’을 모던 한식과 결합해 한층 고도화된 미식 경험으로 확장했다. 이타닉 가든의 손종원 셰프가 ‘성공의 여정’을 모티브로 창작한 코스 메뉴에, 조니워커 블루의 풍미를 살린 시그니처 블루 칵테일, 니트, 온더락이 함께 어우러져,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독창적 페어링을 완성했다.

이날 이벤트에는 이번 조니워커 블루의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캠페인에 등장한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조인성을 비롯하여 NCT 쟈니, 댄서 허니제이, 셰프 손종원이 함께해, 각자의 분야에서 이룩한 성취를 나누며 ‘성공의 순간’을 함께 축하했다.

조니워커 블루는 이번 ‘Cheers To My Success’ 캠페인을 통해 개인의 성취의 여정을 다시금 조명하고, 이를 기념하는 문화적 공감의 장을 제안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되는 위스키와 미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N32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확장 오픈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N32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확장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국내 백화점 중 최단기간인 4년 11개월 만에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며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린 대형 점포다.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군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해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5.1% 신장한 1조 5,744억 원을 달성했다.

N32는 영남권을 대표하는 백화점이자 지역 랜드마크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기존 매장을 확장해 선보인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7층에 들어선 신규 매장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내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베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6월 선보인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돼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손쉽게 작동 및 제어가 가능하며, 앱을 통한 4가지 자동 모드와 모션 저장 모드, 알람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 측면에는 A-타입과 C-타입 두 가지 포트가 장착돼 스마트폰,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제주 에코랜드, 가을특집 ‘좀비트레인’ 오픈

제주의 대표 관광지인 에코랜드 테마파크가 가을 시즌을 맞아 제주 곶자왈의 신비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공포 체험 ‘좀비트레인’을 선보인다.

‘좀비트레인’은 에코랜드를 순환하는 실외 열차 코스에서 펼쳐지는 스토리형 공포 체험 콘텐츠로, 곶자왈 숲속의 치명적인 독초 ‘천남성’을 먹고 좀비로 변한 무리들이 기차 주변을 배회하며 등장하는 설정을 기반으로 한다.

관람객은 실제 배우들이 등장하는 현장형 공포 퍼포먼스와 함께 기차를 타고 저주받은 숲을 가로지르는 생존 탈출의 여정을 경험하게 된다. 곶자왈의 실루엣과 어우러진 기묘한 분위기, 끊임없이 이어지는 서프라이즈 등장 연출, 숲속 좀비들의 전설을 테마로 한 구성은 기존의 단순한 호러 체험을 넘어 ‘제주의 자연과 스토리 기반 몰입형 공포 콘텐츠’로 재탄생한 차별화된 어트랙션이다.

어둠이 내린 숲속에서 실제 배우들이 등장하는 실감형 퍼포먼스와 함께 마치 공포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구성된 탈출 미션이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특히 이번 시즌은 기존 관광형 열차를 공포 콘셉트로 리디자인한 제주 최초의 야외 호러트레인으로, 청소년 및 젊은 관광객층은 물론 커플·단체 방문객에게도 색다른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