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헬스케어(이하 닥터블릿)의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푸응 7Days 팻버닝’이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모두 품절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닥터블릿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판매 채널 다변화의 일환으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지난 11일 다이소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입점 첫날인 11일에는 론칭 30분 만에 준비된 재고가 완판되었으며, 18일 재입고된 물량 또한 5시간 만에 품절되어 두 차례에 걸쳐 준비된 재고가 모두 단시간 내 모두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닥터블릿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구매 방법이 다이소 온라인몰 완판의 주요 요인으로 보고 있다. 특히 체중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석을 앞둔 시점으로 인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구매 욕구를 자극했을 것으로 분석했다.
닥터블릿은 빠른 시일 내 재고를 마련해 10월 추석 연휴 중 재입고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오픈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프리미엄 고객 공략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수도권 핵심 상권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열며 전략적인 포지셔닝 강화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 강남점 △포스코 직영점 △압구정 직영점 등 강남권 내 주요 거점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잠실점까지 오픈하며 강남 및 잠실권에 프리미엄 고객층을 아우르는 고급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잠실점에서는 25 FW(가을겨울) 시즌 엑셀러(XCELER)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엑셀러는 ‘어패럴도 하나의 클럽’이라는 철학을 담아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설계와 프리미엄 소재 및 첨단 기술력을 접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올 상반기 론칭 이후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잠실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만원, 30만원, 50만원, 70만원 구매 금액별로 볼케이스, 골프볼, 보스턴백 등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디에 두보, 25 FW 센슈얼 컬렉션 ‘플래티넘’ 소재 신제품 출시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고급 소재와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2025 FW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신제품을 출시해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한 ‘The Art of Living’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왔다. 새로운 센슈얼 컬렉션은 ‘파리의 길 위에서, 시간을 걷다’라는 테마 아래, ‘파리 팔레 루아얄 정원’에서 영감 받은 사계절의 색감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만의 컬러를 담아낸 팬시컷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최고급 금속 소재 ‘플래티넘(Platinum)’을 사용해 독보적인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핑크, 옐로우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원석을 직접 선별하고 연마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각 스톤의 거들(Girdle)에는 브랜드 각인을 새겨 디디에 두보만의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최고의 금속으로 불리는 만큼 가공하기가 까다로워 높은 기술력이 요구되는 ‘플래티넘’을 4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현미경으로 섬세하게 세공하고,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고급스럽고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주얼리를 완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닥터블릿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판매 채널 다변화의 일환으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지난 11일 다이소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입점 첫날인 11일에는 론칭 30분 만에 준비된 재고가 완판되었으며, 18일 재입고된 물량 또한 5시간 만에 품절되어 두 차례에 걸쳐 준비된 재고가 모두 단시간 내 모두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닥터블릿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구매 방법이 다이소 온라인몰 완판의 주요 요인으로 보고 있다. 특히 체중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석을 앞둔 시점으로 인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구매 욕구를 자극했을 것으로 분석했다.
닥터블릿은 빠른 시일 내 재고를 마련해 10월 추석 연휴 중 재입고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오픈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프리미엄 고객 공략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수도권 핵심 상권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열며 전략적인 포지셔닝 강화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 강남점 △포스코 직영점 △압구정 직영점 등 강남권 내 주요 거점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잠실점까지 오픈하며 강남 및 잠실권에 프리미엄 고객층을 아우르는 고급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잠실점에서는 25 FW(가을겨울) 시즌 엑셀러(XCELER)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엑셀러는 ‘어패럴도 하나의 클럽’이라는 철학을 담아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설계와 프리미엄 소재 및 첨단 기술력을 접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올 상반기 론칭 이후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잠실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만원, 30만원, 50만원, 70만원 구매 금액별로 볼케이스, 골프볼, 보스턴백 등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디에 두보, 25 FW 센슈얼 컬렉션 ‘플래티넘’ 소재 신제품 출시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고급 소재와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2025 FW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신제품을 출시해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한 ‘The Art of Living’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왔다. 새로운 센슈얼 컬렉션은 ‘파리의 길 위에서, 시간을 걷다’라는 테마 아래, ‘파리 팔레 루아얄 정원’에서 영감 받은 사계절의 색감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만의 컬러를 담아낸 팬시컷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최고급 금속 소재 ‘플래티넘(Platinum)’을 사용해 독보적인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핑크, 옐로우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원석을 직접 선별하고 연마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각 스톤의 거들(Girdle)에는 브랜드 각인을 새겨 디디에 두보만의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최고의 금속으로 불리는 만큼 가공하기가 까다로워 높은 기술력이 요구되는 ‘플래티넘’을 4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현미경으로 섬세하게 세공하고,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고급스럽고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주얼리를 완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푸응 7Days 팻버닝’, 다이소 온라인몰연속 매진 기록 달성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91915185305358204ead079118023320410.jpg&nmt=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