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별미 칼국수 2종 선보여

2025-09-16 18:18:33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별미 칼국수 2종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가 가을 별미 칼국수 신메뉴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 하면 생각나는 해산물 낙지와 바지락을 활용한 칼국수 2종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 낙지 비빔칼국수’는 통통한 낙지를 매운 특제 소스로 볶아내 미나리, 콩나물과 함께 즐기는 메뉴다"라며 "스트레스를 날려줄 매콤한 낙지볶음을 칼국수 면에 비벼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풍미를 강렬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다"라고 말했다.

또 "‘바지락 칼국수’는 바지락을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며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과 개운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칼국수와 더불어 전통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일품 요리 ‘모둠해물 연포탕’도 마련했다. 낙지, 새우, 바지락 등 다양한 해물을 푸짐하게 담아 깊은 국물 맛을 살린 메뉴로, 선선한 가을 날씨에 제격이다. 해당 메뉴는 제일제면소 명동점, 올림픽공원점, 여의도IFC점, 서울역사점, 무교주가 제일제면소 등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칼국수와 요리 신메뉴를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