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G마켓과 옥션에서 열리는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전 브랜드 대상 대규모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행사는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화장지 '깨끗한나라' ▲생리대 '순수한면', '디어스킨' ▲아기 기저귀 '보솜이' ▲반려동물용품 '포포몽' 등 깨끗한나라 대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랜드 전용 쿠폰(최대 20%)과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쿠폰, 카드사 결제 혜택을 더한 ‘3중 혜택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은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화장지·키친타올·미용티슈·물티슈 등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2천 원권이 증정된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2세트(8팩) 구매 시에는 기저귀 가방과 아기 물티슈가 증정되며, 순수한면과 디어스킨 생리대 구매 고객에게는 팬티라이너, 페미닌티슈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된 산리오 포차코 에디션 미용티슈 ‘딥 무드 포레스트 200매 6입’을 비롯한 미용티슈 4종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포차코 키링이 특별 증정된다.
◆퍼시스, 세분화된 기업 니즈에 답하는 솔루션형 워크스테이션 시리즈 ’플로우파인더(FlowFinder)’ 출시
오피스 솔루션 기업 퍼시스가 15일 기업 문화와 업무 방식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워크스테이션 시리즈 ‘플로우파인더(FlowFinder)’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워크스테이션 시리즈에서는 한계가 있었던 다양한 구성과 조합이 가능한 ‘하이퍼 모듈러(Hyper-modular)’ 시스템으로, 업무 공간의 다양한 문제와 니즈를 하나의 시리즈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형 워크스테이션이다.
퍼시스는 최근 AI 기술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확산되고 기업들이 TF팀 중심의 애자일 업무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 오피스 가구 시스템으로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어렵다는 점을 파악, 이를 해결하고자 신개념 워크스테이션 ‘플로우파인더’를 선보였다. ‘플로우파인더’라는 제품명은 사용자가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업무 리듬을 발견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플로우파인더는 하나의 완결된 제품이 아닌 수많은 조합과 변형이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시리즈다. 다양한 데스크 사양, 기능, 액세서리와 함께 컬러·소재·마감(CMF) 옵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업무 환경을 유연하게 구현, 효율과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업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공간 무드까지 반영할 수 있다. 이번 출시에는 데스크, 스크린, 스토리지·서랍, 행잉 테이블, 페그보드 등 총 16종의 아이템이 포함되며, 향후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같은 형태의 제품 출시 방식을 통해 점점 다변화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플로우파인더는 조직 별 다양한 니즈에 유연하게 맞춤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 장점이다. 예를 들어, TF 단위 프로젝트 진행 시에는 하나의 회의실을 팀 업무 공간으로 조성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고, 성장·확장 중인 기업은 조직 변화에 따라 업무공간을 자유롭게 배치함으로써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문화를 지향하는 기업은 고유의 브랜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연구 중심 조직은 좁은 공간에서도 개별 몰입을 위한 독립적인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처럼 플로우파인더는 다양한 업무 환경과 문화적 요구는 물론, 아이템 선택에 따라 합리적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구성까지 예산 상황에도 폭넓게 대응하는 등 하나의 시리즈 안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해 주는 종합 솔루션이다.
◆케이스티파이, 신제품 글레이즈 케이스 공개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애플의 아이폰 17 시리즈 공개에 맞춰 개성 넘치는 최신 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아이폰 17 시리즈의 슬림한 디자인, 정밀한 카메라 배열, 새로워진 크기에 맞춰 제작된 케이스티파이의 제품들은 새로운 핸드폰에 걸맞은 최고의 선택지를 자랑한다. 특히나 이 라인업의 중심에는 스타일과 보호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글레이즈 케이스가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글레이즈 케이스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커스텀 옵션을 자랑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글레이즈 케이스는 스크래치 방지 기능과 글로시 백플레이트를 적용하였는데, 이는 새로운 인쇄 공법인 이너 프린팅 글레이즈 기법으로 일상 속 스크래치와 마찰에도 끄떡없이 처음처럼 빛나는 선명한 색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보호 기능을 동시에 갖춘 글레이즈 케이스는 50가지 컬러 배경과 다양한 디자인을 활용한 300가지 이상의 무한한 믹스앤매치 조합을 선사한다.
글레이즈 케이스는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섬세한 매력의 플라워 모티브부터 사랑스러운 리본코어, 퓨처리스틱한 크롬 무드, 그리고 애니멀, 푸드 등 유쾌한 모티브의 다채로운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테마에 맞는 개성 넘치는 배경 컬러의 이름은 소비자의 개성을 한층 더 만족시킨다.
이번 아이폰 17 시리즈를 위해 글레이즈 케이스 외에도 더 업그레이드된 임팩트 케이스, 바운스 케이스, 미러 케이스 등 케이스티파이의 스테디셀러 폰 케이스 라인업도 포함되어 있으며, 맥세이프 호환 스내피(Snappy™) 그립 홀더, 카드 지갑, 그립 스탠드 뿐만 아니라 스크린 프로텍터, 렌즈 프로텍터, 무선 충전기, 랩탑 슬리브, 워치밴드, 무선 이어폰케이스, 스트랩, 키체인 참,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제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행사는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화장지 '깨끗한나라' ▲생리대 '순수한면', '디어스킨' ▲아기 기저귀 '보솜이' ▲반려동물용품 '포포몽' 등 깨끗한나라 대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랜드 전용 쿠폰(최대 20%)과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쿠폰, 카드사 결제 혜택을 더한 ‘3중 혜택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은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화장지·키친타올·미용티슈·물티슈 등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2천 원권이 증정된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2세트(8팩) 구매 시에는 기저귀 가방과 아기 물티슈가 증정되며, 순수한면과 디어스킨 생리대 구매 고객에게는 팬티라이너, 페미닌티슈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된 산리오 포차코 에디션 미용티슈 ‘딥 무드 포레스트 200매 6입’을 비롯한 미용티슈 4종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포차코 키링이 특별 증정된다.
◆퍼시스, 세분화된 기업 니즈에 답하는 솔루션형 워크스테이션 시리즈 ’플로우파인더(FlowFinder)’ 출시
오피스 솔루션 기업 퍼시스가 15일 기업 문화와 업무 방식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워크스테이션 시리즈 ‘플로우파인더(FlowFinder)’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워크스테이션 시리즈에서는 한계가 있었던 다양한 구성과 조합이 가능한 ‘하이퍼 모듈러(Hyper-modular)’ 시스템으로, 업무 공간의 다양한 문제와 니즈를 하나의 시리즈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형 워크스테이션이다.
퍼시스는 최근 AI 기술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확산되고 기업들이 TF팀 중심의 애자일 업무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 오피스 가구 시스템으로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어렵다는 점을 파악, 이를 해결하고자 신개념 워크스테이션 ‘플로우파인더’를 선보였다. ‘플로우파인더’라는 제품명은 사용자가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업무 리듬을 발견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플로우파인더는 하나의 완결된 제품이 아닌 수많은 조합과 변형이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시리즈다. 다양한 데스크 사양, 기능, 액세서리와 함께 컬러·소재·마감(CMF) 옵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업무 환경을 유연하게 구현, 효율과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업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공간 무드까지 반영할 수 있다. 이번 출시에는 데스크, 스크린, 스토리지·서랍, 행잉 테이블, 페그보드 등 총 16종의 아이템이 포함되며, 향후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같은 형태의 제품 출시 방식을 통해 점점 다변화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플로우파인더는 조직 별 다양한 니즈에 유연하게 맞춤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 장점이다. 예를 들어, TF 단위 프로젝트 진행 시에는 하나의 회의실을 팀 업무 공간으로 조성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고, 성장·확장 중인 기업은 조직 변화에 따라 업무공간을 자유롭게 배치함으로써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문화를 지향하는 기업은 고유의 브랜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연구 중심 조직은 좁은 공간에서도 개별 몰입을 위한 독립적인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처럼 플로우파인더는 다양한 업무 환경과 문화적 요구는 물론, 아이템 선택에 따라 합리적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구성까지 예산 상황에도 폭넓게 대응하는 등 하나의 시리즈 안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해 주는 종합 솔루션이다.
◆케이스티파이, 신제품 글레이즈 케이스 공개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애플의 아이폰 17 시리즈 공개에 맞춰 개성 넘치는 최신 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아이폰 17 시리즈의 슬림한 디자인, 정밀한 카메라 배열, 새로워진 크기에 맞춰 제작된 케이스티파이의 제품들은 새로운 핸드폰에 걸맞은 최고의 선택지를 자랑한다. 특히나 이 라인업의 중심에는 스타일과 보호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글레이즈 케이스가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글레이즈 케이스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커스텀 옵션을 자랑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글레이즈 케이스는 스크래치 방지 기능과 글로시 백플레이트를 적용하였는데, 이는 새로운 인쇄 공법인 이너 프린팅 글레이즈 기법으로 일상 속 스크래치와 마찰에도 끄떡없이 처음처럼 빛나는 선명한 색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보호 기능을 동시에 갖춘 글레이즈 케이스는 50가지 컬러 배경과 다양한 디자인을 활용한 300가지 이상의 무한한 믹스앤매치 조합을 선사한다.
글레이즈 케이스는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섬세한 매력의 플라워 모티브부터 사랑스러운 리본코어, 퓨처리스틱한 크롬 무드, 그리고 애니멀, 푸드 등 유쾌한 모티브의 다채로운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테마에 맞는 개성 넘치는 배경 컬러의 이름은 소비자의 개성을 한층 더 만족시킨다.
이번 아이폰 17 시리즈를 위해 글레이즈 케이스 외에도 더 업그레이드된 임팩트 케이스, 바운스 케이스, 미러 케이스 등 케이스티파이의 스테디셀러 폰 케이스 라인업도 포함되어 있으며, 맥세이프 호환 스내피(Snappy™) 그립 홀더, 카드 지갑, 그립 스탠드 뿐만 아니라 스크린 프로텍터, 렌즈 프로텍터, 무선 충전기, 랩탑 슬리브, 워치밴드, 무선 이어폰케이스, 스트랩, 키체인 참,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제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