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2025-09-12 17:26:17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올해 신설한 CGV 공식 스폰서상 ‘월간 CGV 씬-스틸러상’의 8월 수상자로 LG 트윈스 박해민 선수를 선정하고 시상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월간 CGV 씬-스틸러상’은 KBO 리그 진행 중 영화 같은 명장면을 만들어낸 1인을 선정해 월간 시상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선수단을 포함해 응원단, 구단 스태프, 진행요원 등 야구장에서 함께하는 모든 인원이 대상자다"라며 "CGV는 CGV 씬-스틸러상 수상자에게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 씨네드쉐프 무비&다이닝 2인 패키지를 부상으로 수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7월 CGV 씬-스틸러상'에는 슈퍼 캐치를 선보이며 경기를 끝낸 LG 트윈스 구본혁 선수가 최종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말했다.

'8월 CGV 씬-스틸러상' 후보에는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담장을 넘나드는 슈퍼 캐치로 홈런성 타구를 낚아챈 LG 트윈스 박해민 선수, 회오리 슬라이딩으로 홈에서 귀중한 득점을 올리며 경기의 흐름을 바꾼 한화 이글스 손아섭 선수, 복귀 후 첫 홈런을 끝내기 홈런으로 장식하며 관중석을 열광하게 만든 두산 베어스 안재석 선수, 그라운드를 벗어난 공을 정확하게 캐치해 카메라를 지키며 또다른 세이브를 기록한 KT 위즈 박영현 선수 등이 올랐다.

'8월 CGV 씬-스틸러상' 투표는 CGV 이벤트페이지 '[KBO] 8월 CGV 씬-스틸러상 투표'에서 100% 팬 투표로 진행된 가운데, LG 트윈스 박해민 선수가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